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Special Issues]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 수상작 소개
-
2021.01.22 12:00
| 광고계동향
-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해 금연을 일방적으로 가르치고 설득하는 것이 아니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을 자랑하는 평범한 청소년들의 모습을 통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충분히 자랑스러운 소신임을 표현한 흡연예방 캠페인입니다.
-
-
[Special Issues] 금상, 은상, 동상, 특별상 수상작 소개
-
2021.01.22 12:00
| 광고계동향
-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해 금연을 일방적으로 가르치고 설득하는 것이 아니라,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을 자랑하는 평범한 청소년들의 모습을 통해,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은 충분히 자랑스러운 소신임을 표현한 흡연예방 캠페인입니다.
-
-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
[Special Issues] 2020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 수상자 인터뷰
-
2021.01.21 12:00
| 광고계동향
-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돌고래유괴단의 대표이자 감독 신우석이고요. 압도적 쓱케일의 기획이랑 시나리오, 연출을 담당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에서 제작부터 대행까지 다 하셨네요. 네, SSG에서 경쟁PT에 들어오라고 연락이 왔어요.
-
-
[Meida Insight] 스마트미디어렙, 유튜브 진출 후 광고 도달률 대폭 상승
-
2021.01.14 02:08
| 광고계동향
-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플랫폼에 방송사 프리미엄 콘텐츠의 독 점 유통-동영상 광고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스마트미디어렙(이하 SMR)은 2019년 12월 유튜브에 플랫폼을 확장하여 국내 최대의 동영상 광고 플랫폼 커버리지를 완성했다.
-
-
[Brand Marketing] 65세 '미원'의 청춘 도전기
-
2021.01.14 09:45
| 광고계동향
-
얼마전 ‘유퀴즈온더블럭’이라는 TV 프로그램에서 ‘세대 특집’으로 토크를 풀어간 적이 있었죠. Z세대, Y세대, X세대, 386세대로 이어지다 ‘산업화세대’를 이야기할 때 세트장을 유심히 보셨다면, 뒷벽 공중전화 박스에 붙어있던 ‘미원’ 로고를 발견하신 분이 계실 겁니다.
-
-
[AD Insight] 지금도 망설이고 있는 당신, 그리고 광고주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최근 ‘코로나19 3차 대유행 조짐’과 같은 무서운 헤드라인과 함께 다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된다는 뉴스와 검색어들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그 동안 코로나19 여파로 오프라인 행사 취소, 입찰 취소공고 그리고 어떤 행사는 실행 하루 전에 보류되었다는등 수많은 업계 소식을 접하고 겪었던 지라, ‘이제 익숙해져야 할때가 되었나?’라는 생각과 함께, 다시금 한숨이 나오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
-
[Global Creative] 대충의 매력, 수다의 파워 - 친구를 만드는 화법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광고 크리에이티브의 역할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컨셉을 깊게 고민해 고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고 그 컨텐츠를 다양하게 활용하며 수익을 내던 시대가 끝나버렸습니다.
-
-
[Special Issues]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올해로 27회를 맞이하는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상으로 108개사 참여, 약 2,700여 개 작품이 출품됐으며, 총 63명의 예·본심 심사위원들의 엄정한 심사로 최종 68개 작품이 선정됐습니다.
-
-
[Meida Insight] 스마트미디어렙, 유튜브 진출 후 광고 도달률 대폭 상승
-
2021.01.14 12:00
| 광고계동향
-
네이버, 카카오 등 국내 플랫폼에 방송사 프리미엄 콘텐츠의 독 점 유통-동영상 광고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스마트미디어렙(이하 SMR)은 2019년 12월 유튜브에 플랫폼을 확장하여 국내 최대의 동영상 광고 플랫폼 커버리지를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