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AI 콘텐츠 제작 분야의 국내 최고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HSAD, ‘2025 AI 스토리텔링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AI 크리에이티브의 미래를 논하다
-
2025.02.11 09:14
| HS Ad
-
- AI 크리에이티브와 스토리텔링의 결합… 광고·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방향 제시
- HSAD OTR AI, 핵심 연사로 참여… 창의적 콘텐츠 제작을 위한 AI의 전략적 활용법 공유
- 이성재 HSAD CSO “AI 시대 브랜딩은 고객 개개인별 의도(Intent)에 맞는 콘텐츠를 적시적소에 배치할 수 있는지가 핵심”
AI 콘텐츠 제작 분야의 국내 최고 전
-
-
[월간 2025밈] 02월 편 - 밈집을 ?여오거라.
-
2025.02.07 09:28
| HS Ad
-
•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 햄부기햄북햄북어햄북스딱스함부르크햄부가우가햄비기햄부거햄부가티햄부기온앤온을 ?여오거라.
• MZ들이 최애랑 사진 찍는 법
• 저속노화 식단
• 건강엔 저속노화 가속소화엔 겔포스엘!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두 발로 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은은한 미소를 띠
-
-
텍스트의 재발견, 텍스트힙
-
2025.02.06 11:00
| 이노션
-
INNO人Sight
텍스트의 재발견, 텍스트힙
책 읽기가 Z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며, ‘글자’를 뜻하는 ‘텍스트’와 ‘멋있다, 개성있다’라는 뜻의 ‘힙하다’가 합쳐진, ‘텍스트힙’이라는 신조어가 등장했다.
영국 매체 가디언에 따르면 영국 Z세대의 독서 열
-
-
아날로그 감성을 채우는 테마가 있는 스페이스
-
2025.02.06 10:45
| 이노션
-
INNO人Sight
아날로그 감성을 채우는 테마가 있는 스페이스
오늘날 우리는 일상의 대부분을 온라인에서 해결 가능한 시대에 살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을 계기로 이전에 경험하지 못했던 많은 물리적 제약들을 마주하였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대거 이동하며 우리 일상 속 온라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급속도로 확대되었다. 사람과 사람 간의 대면적 교류에 제약이 생기면서 현실 세계를 대체할 수 있는 메타버스가 각광받기도
-
-
무음(無音) 매장, 침묵을 찾는 사람들
-
2025.02.06 10:32
| 이노션
-
ⓒ카페침묵 (출처 : 카페침묵 인스타그램)
최근 휴대폰을 포함한 디지털 기기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사람들 간의 대화를 허용하지 않는 무음(無音) 매장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이동 중에도 디지털 기기를 항상 손에서 놓지 못하는 디지털 네이티브로 살고 있는 오늘날의 현대인들에게 무음(無音) 매장은 매우 낯설고 불편할 법도 하지만, 이색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부상하
-
-
다양한 경험을 파는 독립서점
-
2025.02.06 10:04
| 이노션
-
사람들은 요즘 좀처럼 책을 읽지 않는다.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책으로부터 멀어지기 시작한 것이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책을 구매하는 행동도 완전히 바뀌었다. 예스24, 알라딘 등의 온라인 서점뿐 아니라 쿠팡에서도 책을 살 수 있는 시대다. 당연히 오프라인 서점들은 문을 닫거나 규모를 줄이고 있는 실정이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독립서점은 서점 전체의 위기 상황에서 새로운 트렌드로 발돋음하고
-
-
같은 이야기를 가지면 같은 편이 된다
-
2025.02.05 11:39
| HS Ad
-
누군가 ‘나만 모르는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기분이 어떨까요?
우리는 같은 이야기를 아는 것만으로도 동질감을 느낍니다. 인기 끄는 드라마를 정주행 하고, 핫한 예능을 섭렵하고, 천만 영화를 챙겨 보고... 나만 모르는 이야기가 생기는 게 싫어서, 나만 이야기에 낄 수 없는 게 싫어서 더 열심히 보는 게 아닐까요? 같은 이야기를 공유하면, 같은 감정을 공유하게 되죠. 서로 더 끈끈하게
-
-
신(God)은 디테일에 있다
-
2025.02.05 11:27
| HS Ad
-
최근 일본의 한 녹차 브랜드 광고가 일본을 넘어 국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이 광고는 실제 있는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광고만을 위해 만들어진 자체 제작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광고를 몇 번 봐야 실제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줄 거냐’는 애절한 요구도 있을 정도이다. 새로운 캐릭터와 서사를 만들어서 표현하기엔 애매한 길이의 45초 광고 2
-
-
편의점 +1 상품을 결식아동들에게 기부하는 [CU마음보관캠페인]
-
2025.01.20 09:33
| HS Ad
-
??캠페인 한줄평
“결식아동들을 도울 수 있는 세상 쉽고 빠른 방법” – CU ‘마음보관’ 캠페인
?CU마음보관캠페인의 과제는?
"생각을 현실로 이루어 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결국, ‘확신과 의지'"
이번 캠페인은 CU도, GS25도 아닌, HSAD YCC공모전에서 발굴된 아
-
-
LG DIOS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 안성재가 여는 미식의 공간,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캠페인
-
2025.01.20 09:24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미식전문보관 김치톡톡, 3스타 셰프 안성재의 미식 철학을 들여다보다.
?LG DIOS의 과제는?
“미식전문보관 하면 김치톡톡이 떠오를 수 있게, 1등 김치냉장고의 위상을 보여주세요”
김치냉장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사람들은 이미 김치냉장고에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에 보관하면 식재료의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