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이틀 스폰서십이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 및 관중에 미치는 영향 - 2003 삼성하우젠 K-리그를 중심으로
- 정향욕구와 정치참여에 관한 연구 - 참여적 뉴스 사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위기 시 유튜버의 사전 명성과 베스트 댓글이 사과의 진정성 인식과 지속 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튜브 인플루언서의 뒷광고 사례를 중심으로
- 사회연결망분석(SNA)에 근거한 삼성물산-제일모직 합병 후 지배주주의 중요도 변화
-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 한국형 소비자 의사결정 연구를 위한 서설 (序說)
- 저항에 대한 메타-인지와 태도 변화와의 관계에 대한 연구
-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국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제3자검증 공시 현황: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 위험지각이 건설적 발언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위험지각의 매개효과와 안전 리더십의 조절된 매개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