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밖으로 나온 슈퍼 IP
-
2023.05.26 05:10
| 대홍기획
-
강력한 브랜드와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는 시간이 흐를수록 가치가 증가하는 땅과 같다. 단단한 토대 위에 오랜 시간 잘 빌드업된 슈퍼 IP는 감가상각 없는 수확을 거둔다.
-
-
롯데웰푸드_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
-
2023.05.26 04:08
| 대홍기획
-
지난해 5월 롯데웰푸드가 첫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발맞춰 대홍기획은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ZERO는 트렌디한 이미지와 더불어 맛에 대해서도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았습니다.
-
-
그레이트 아웃도어
-
2023.05.26 12:00
| 대홍기획
-
-
-
갤럭시로 갈아타도 걱정은 NO, 스위칭 갤럭시 캠페인
-
2023.05.23 12:00
| CHEIL WORLDWIDE
-
필자가 첫 스마트폰으로 블랙베리를 사용하던 시절, 주위 사람들은 모토로라, 노키아, HTC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사용했다. 많은 선택지 중 어느 것을 고를지 소비자들은 고민했다. 하지만 불과 10년이 조금 넘게 흐른 지금 사람들이 고민하는 스마트폰 브랜드는 몇 개 남지 않았다.
-
-
생활 가전 공기청정기? 새로운 고민을 마주하다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360 공기청정기 알파 UP 캠페인 후기
-
2023.05.17 12:00
| HS Ad
-
여러분의 집에는 공기청정기가 있으신가요?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공습이 있던 2019년도에 공기청정기는 *290만 대가 팔려 나갔고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공기청정에 대한 니즈는 더 강해졌습니다. 신혼부부에게는 혼수 필수품으로까지 자리를 잡은 상황.
-
-
매일 새로움을 탐해, 너도 탐스해봐
-
2023.04.26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제로 칼로리 후레바 탄산 탐스제로를 출시했습니다. 첫 캠페인에서는 〈상 큼함 MAX & 칼로리 X> <요즘 제일 탐나는 제로>라는 메시지로 제품 USP를 강조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습니다.
-
-
포토 스팟으로 마중 갑니다, 갤럭시 Open To Go
-
2023.03.31 12:00
| 제일기획
-
우리는 신제품을 사려고 할 때 늘 고민한다. “이 제품 진짜 사용하면 괜찮을까?” 유튜브 리뷰 영상을 봐도, 제품 장점을 꼼꼼히 읽어도 실제 썼을 때 어떤 느낌일지는 감이 오지 않는다. 특히 스마트폰처럼 여러 기능이 있는 복잡한 일상 제품은 더욱 그렇다.
-
-
롯데칠성음료_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
2023.03.29 12:00
| 대홍기획
-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신제품 맥주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를 출시하고 제품의 특징인 저칼로리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
고객과의 접점에서 360도로 만나고, 프라엘몰로 연결되는 LG 프라엘 더마쎄라 런칭 캠페인
-
2023.03.23 12:00
| HS Ad
-
가전명가를 뛰어넘어 뷰티명가에 도전하는 프라엘
LG전자가 생활가전을 넘어 혁신 기기로 사업을 다각화하는 가운데, 23년 포문을 연 대표 주자는 바로 프라엘입니다.
-
-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자, 준비하고, 쏘세요.
-
2023.03.02 09:31
| HS Ad
-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