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 정읍시 관광진흥을 위한 정읍 이미지 조사와 홍보 방안 프로젝트보고서 : 영상홍보물 제작과 효과측정을 중심으로
- 정읍시 도시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방안 프로젝트 보고서
-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인공지능 기술 신화로서 의인화 비판 : 챗봇 ‘이루다’ 사례 연구
- 낙관적 편향의 영향 : 낙관적 편향과 위험 예방 행위, 위험 경험 간 관계에 대한 이론적 규명
- 해외 자본에 의한 토종 스타트업의 Exit: DH의 우아한형제들 M&A 사례
- 나는 기자인가? 기레기인가? : 디지털 환경, 비즈니스 모델, 문제 해결에 대한 기자들의 인식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광고 콘텐츠의 효과 : 소비자 댓글 분석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