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메시지 제작 방식과 소비자의 설득 지식이 소셜 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질투가 눈에 띄는 제품과 럭셔리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금전 점화의 조절효과와 관심을 얻고 싶은 동기, 우월 욕구의 매개효과
- 소셜 미디어를 통해 유통되는 큐레이팅 저널리즘의 뉴스 양식 및 품질 연구 : 인스타그램에서의 <인사이트>와 <위키트리>를 중심으로
- 소비자의 기술수용과 저항이 인공지능(AI)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기술의존 기업에 대한 민첩성의 역할 및 결정요인
- 인슈어테크 디지털 보험플랫폼서비스의 사용자 수용의도에 관한 연구
- 정보 이용 능력과 정보 탐색 행동의 관계에 대한 메타 분석
- 한국 사회의 낙인찍기와 낙인찍힘에 대한 탐색 : 국내 온라인 뉴스에 사용된 낙인 단어분석을 중심으로
- 세무위험이 배당과 접대비 지출에 미치는 효과
- 환경 이슈에 대한 ESG기업 태도와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 |

기타
세대 간 연대인식 제고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향성 모색: 노인세대에 대한 고정관념과 정서, 도덕기반, 연령주의, 미디어 접촉 변인을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자의 아바타를 통한 자기표현 동기가 JOMO에 미치는 영향: FOMO, 사용피로, 단절욕구의 직렬다중매개효과와 나르시시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2023.04.14
한국광고홍보학회
기타
자연어 생성기반 뉴스 보도 패턴 일반화 및 뉴스 구성에 따른 분류 가능성 : 소규모 LSTM 생성 데이터를 통한 내용 및 표현 형식 기반 뉴스 유형화 원리 고찰
2023.04.03
한국언론학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