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동영상 광고의 노출 및 반복효과 : 실제 집행 결과를 통한 분석
- 신기술을 이용한 디지털 옥외광고 콘텐츠 전략과 실행에 관한 전문가 인식연구3)
- 한국, 미국, 스웨덴의 소비문화 비교 - 성별, 세대별 차이를 중심으로-
- CJ제일제당의 햇반 위기 극복과 성장의 발판: 쿠팡과의 갈등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와의 전략적 제휴 사례
- 생성형 AI 기술이 바꾸는 광고PR의 현재와 미래: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본 시사점
- ‘댓글 이벤트’, 어떤 효과가 있는가?: 유튜브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댓글 반응 분석
- CJ올리브영의 창조적 파괴: 옴니채널 전략에 의한 K-Beauty 혁신 역량 창출
- 정보시스템 취약성 평가
- 강제노출광고 시간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불공정성과 심리적 반발을 중심으로
- 체계적 컨텐츠와 트리플 미디어 운용을 통한 잡코리아 브랜드 성공사례

빠른검색 | 전체 | 제목 | 저자 | 출처 | 학회/발행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