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작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09.11.11 10:08 조회 12663



작품소개 및 수상소감
훌륭한 제품이 좋은 광고를 만드는 출발점이었습니다. 국내 유일, 최대의 웅진코웨이 연구소에서 최고의 연구진이 만들어 그 어떤 불순물도 용납하지 않고 걸러내는 RO멤브레인 필터가 있어서 우리는 자신있게 소중한 생명이 마시는 물이기에 깐깐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물론 특히 소중한 새로운 생명에게 깨끗한 물이 필요하다는 평범한 메시지가 좋은 제품과 어우러지면서 큰 공감을 받은 거라 생각하며 더욱 좋은 제품과 광고를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TV부문 수상작



작품소개 및 수상소감
1987년 국내에 처음 소개되어 23년간 어린이 해열제 시장 No.1으로 자리잡은 부루펜의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 넣고 새로운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진 광고. 아픈 아이를 해결해주는 전형적인 제약광고의 전형적인 문제해결식 화법에서 벗어나 아이들의 열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열에 관한 브랜드의 대표성을 강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라디오부문 수상작


신문부문 수상작



잡지부문 수상작



SP부문 수상작



인터넷부문 수상작



특별상 수상작





2009광고대상 ·  수상작 ·  광고대회 ·  웅진코웨이 ·  시후캠페인 ·  부루펜 ·  박카스 ·  옥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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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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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
이번 달엔 뭐가 있지?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소재 고갈, 새로운 아이템을 갈구하는 당신! 광고인이라면 알아 두어야 할 05월의 디데이를 모아모아! 100여 개 사이트를 긁어모아, 슈퍼캘린더를 준비 ㅎHS쓰!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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