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발행처별
전체
등록기간별
전체
최근 1주일
최근 3주일
최근 1개월
최근 3개월
최근 1년
최근 2년
정렬조건
최신순
조회순
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세븐, 큐피드의 아이스크림케이크 덕에 공주님과 사랑에 빠져
농심기획, 김시래 대표이사 선임
  농심기획은 지난 1월 1일 김시래 고문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시래 대표이사는 중앙대학원 광고학 석사 및 호서대학원 정보경영학 박사를 졸업했고, 제일기획 그룹장과 SK플래닛 본부장, 한컴 상무를 지내며, 삼성생명 ‘인생은 길기에’, S-OIL ‘100인의 카레이서’, 해찬들 ‘맛있게 맵다’ 등의 광고로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했다. 그 밖에 경기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와 카톨릭관
[Media Insight]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글 차정환 작시스코리아 상무     인터넷 세상, 모바일 세상이라고 말한다. TV 대신 인터넷 동영상을 즐기고, 신문 대신 인터넷 뉴스를 본다고 한다. 우리나라야 인터넷 강국이라 하니 그렇다고 쳐도, 과연 다른 나라들도 그럴까? 얼마 전 이것을 확인해 줄 흥미로운 보고서가 발간되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발간한 「2015 글로벌 온라인 트렌드 조사보고서」가 바로 것인데, 한국관광공사에서 세계 주요 13개국의 온라인 트렌드를 조사한 것도 흥미롭고, 2
[Special Issue 2] 트렌드 발굴과 마케팅 방향 수립
인류 최고의 발명이라고 할 수 있는 '언어'는 인간이 향유하고 있는 고도의 지적 활동이다. 이러 언어는 디지털 기기를 통해 다양한 형태로 텍스트화되어 기록되고 저장되고 검색된다. 특히 모바일의 확대와 소셜미디어의 확산은 소비자들이 자신들의 생각과 의견을 적극적으로 이야기하게 하는 촉매 역할을 하게 되면서, 소비자들의 의견과 생각의 기록들을 '빅데이터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Global Creative 1] 광고, 새로운 옷을 입다
광고주들을 만나다 보면 이런 광고를 만들어 달라고 합니다. “눈에 띄는 새롭고 신선한 광고 만들어주세요.” 말은 쉽지만 소비자의 눈에 띄고 회자 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죠. 사실 모든 크리에이터가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최근 온라인과 스마트폰 기술의 급성장에 발맞춰 그런 갈증을 해결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요, 바로 광고에 새로운 기술의 옷을 입히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뻔한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Interview]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한 맞춤 솔루션으로 다가가다. 목영도 XAXIS KOREA 대표이사
"목영도 대표이사는 디지털의 보급화를 통해 지금까지 분리되어 있었던 매스미디어, 디지털, 오프라인 영역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동선을 연결하는 미래형 광고회사의 선두주자로 작시스코리아가 초석이 될 것이라 하였다."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기자 작시스코리아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2014년 Xaxis와 24/7 미디어의 합병으로 탄생한 작시스코리아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Digital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Interview]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한 맞춤 솔루션으로 다가가다. 목영도 XAXIS KOREA 대표이사
"목영도 대표이사는 디지털의 보급화를 통해 지금까지 분리되어 있었던 매스미디어, 디지털, 오프라인 영역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동선을 연결하는 미래형 광고회사의 선두주자로 작시스코리아가 초석이 될 것이라 하였다."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기자 작시스코리아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2014년 Xaxis와 24/7 미디어의 합병으로 탄생한 작시스코리아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Digital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삼양 큐원
"따라하는건 내 스타일이 아니야" - 젊은 생활의 욕심
[BRAND REPORT] 소비자와 교감하는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모든 인식은 눈에서 시작된다’고 아리스토텔레스가 말한 것처럼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기업이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인식 시키기 위한 시작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기업들은 복잡한 경쟁 상황에 직면해 있으며, 그 경쟁 상황의 돌파구로 브랜드 개발이 중요한 화두가 된 지 이미 오래이다. 이제 기업들은 브랜드 또는 기업을 알리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와 정서적으로 교감하길 원하고 있으며, 아이덴티티 디자인은 무형의 개념인 브랜드를
[Interview]광고시장의 새로운 성장 모멘텀(momentum)을 제시하다. 김용달 J미디어렙 대표이사
" 작년에 출범한 종합편성채널 JTBC의 미디어렙사인 J미디어렙 김용달 대표이사를 만나 취임후의 동정과 향후 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김용달 대표이사는 ‘영향력 높은 콘텐츠 활용을 통한 마케팅 효과를 제고하고, 방송사의 전문성에 걸맞는 역할 수행으로 다변화하는 광고시장에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한 경쟁력강화에 힘쓰겠다’고 비전을 제시 했다. "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BRAND & COMMUNICATION]사랑이 느껴지는 홈메이드(Homemade) 직접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큐원 홈메이드
‘최초 출시’‘, 최다 제품 보유’ 가 중요하지 않던 홈메이드 시장 삼양사의 큐원 홈메이드란 브랜드를 담당하기 전까지는 몰랐었다(30대 후반 남자인 나는 타겟이 아니기도 하고, 가뜩이나 요리/음식에는 관심이 없었기에 당연할 수밖에). 큐원 홈메이드가 2005년 국내최초로 홈메이드 제품을 출시하고, 현재 가장 많은 제품종류를 보유하고 있는 홈메이드 시장의 선두주자라는 사실을. 또한, 이것도 모르고 있었다.
[Interview]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대한 맞춤 솔루션으로 다가가다. 목영도 XAXIS KOREA 대표이사
"목영도 대표이사는 디지털의 보급화를 통해 지금까지 분리되어 있었던 매스미디어, 디지털, 오프라인 영역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동선을 연결하는 미래형 광고회사의 선두주자로 작시스코리아가 초석이 될 것이라 하였다." 인터뷰 · 정리 ┃ 김민정 기자 작시스코리아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2014년 Xaxis와 24/7 미디어의 합병으로 탄생한 작시스코리아는 1998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Digi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