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함께하는 나만의 mate, 갤럭시 워치 액티브2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9.06 12:00 조회 4331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모바일 기술이 발달하며 스마트 디바이스들은 점차 작고 가벼워 지고있죠. 점점 소형화, 경량화 되는 스마트 디바이스들은 몸에 고정시켜 안정적이며 기동력 있게 사용하는 웨어러블(Wearable) 디바이스로 발전되었는데요. 이제는 단순 액세서리에서 벗어나, 사용자 신체의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사용자와 소통하는 메이트(Mate)가 되어가고 있죠. 

우리 곁에 더 똑똑해지고, 더 스타일리시한 친구가 찾아온다고 하는데요. 바로 9월 27일 우리 곁으로 올 ‘갤럭시 워치 액티브2’입니다. 우리의 건강과 웰니스(Wellness) 증진을 돕고, 우리 삶의 편리성을 더해줄 나만의 메이트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함께 ‘나다움’으로 매순간을 채우는 24시간 함께 살펴볼까요?   

# AM 08:00 스타일링의 마침표

  

Me-Positive. 요즘은 유행보다는 개성이 인정받는 시대가 되었죠.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한껏 업 시키고 싶다면, 매일이 새로운 갤럭시 워치 액티브2의 ‘마이 스타일(My Style)’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갤럭시 웨어러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한 ‘마이 스타일(My Style)’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에서 색상을 추출해 나만의 워치 페이스를 만들어 주는 기능인데요. 내 모습을 찍고 그라데이션 또는 여러 패턴 중 오늘의 스타일에 맞추어 원하는 스타일을 고르기만 하면 되죠. 20mm의 표준 스트랩과 호환도 되어 마치 여러 개의 스타일리시한 나만의 시계를 가지고 있는 기분이 들게 한답니다. 오늘 당신이 고른 룩에 맞추어 스타일을 완성 시키는 똑똑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와 함께 엣지 있는 하루를 시작해보아요!    

# AM 11:00 어디서든 한눈에 읽기  

 

쓰임새가 다양해 항상 손에 들려 있고 우리와 하루를 같이하는 스마트폰과 달리 시계는 필요한 순간 슬쩍 보게 되지 않나요? 웨어러블 디바이스로서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눈길 한번에 꼭 필요한 정보를 읽을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동그란 화면에 담았습니다. 가장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눈에 쉽게 확인 할 수 있어서 나만을 위한 순간을 온전히 집중 할 수 있게 만들죠. 

또, 갤럭시 워치 액티브2에는 둥근 화면 가장자리를 따라 손가락을 돌리는 것으로 편안하게 페이지를 전환하거나 스크롤 할 수 있는 터치 베젤이 탑재되었는데요. 원형 휠을 돌리는 익숙한 경험을 통해 선명한 sAMOLED 디스플레이이로 시원하게 커진 화면을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M 2:30 지금은 리프레시 할 시간!
 


 

학업, 업무에만 열중하는 친구야! 지금은 잠시 리프레쉬 시간이야. 

건강한 습관을 위해서는 스트레칭은 필수죠! 내가 잊고 있던 순간에도 나를 챙기는 나의 건강 메이트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데일리 액티비티’ 기능이 한 시간마다 움직이기, 활동 칼로리 소비하기, 운동 시간 채우기 같은 소소한 목표를 보여 주는데요. 오래 앉아 있으면 작은 진동을 통해 움직이길 권하고, 간단한 스트레칭 통해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 목표로 나가게 독려한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에 활력이 필요할 땐 역시 음악이 빠질 수 없죠. 빅스비에게 음악 틀어달라고 말하기만 하면 스트레칭을 하며 음악을 즐길 수 있답니다.   

# PM 09:30 나만의 운동 메이트와 액티브 할 시간!
 

 

워라밸이 중요해지며 나다운 삶을 살기 위한 방법으로 몸부터 건강하게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홈트레이닝, 일명 홈트와 수영, 러닝 등 운동을 통한 여가생활에 대한 관심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있다면 다양한 운동을 생활로 즐기게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운동 종목을 직접 선택해 런지, 스쿼트, 요가, 윗몸 일으키기 등 39종 이상의 운동 시간과 칼로리 소모량 등을 체크하여 효율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는데요. 목표 수치를 지정할 수 있어 자신 만의 목표를 세우고 달성해 나가며 하루하루 작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그 외에도 새로 추가된 수영을 포함한 7가지 종목을 자동으로 측정하고 운동 결과를 워치에서 바로 불수 있는데요. 특히 내장되어있는 러닝코치 기능을 통해 실시간으로 러닝에 대한 조언을 확인하며 효율적인 운동을 할 수 있죠. 나만을 위한 1인 트레이너 기능 너무 탐나지 않나요?  

# AM 00:00 잘자요. 굿나잇!
 

  

잠은 보약이라고 하죠. 그럼 나는 과연 만족스러운 숙면을 얼만큼 취하고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우리가 잠든 사이에 수면을 4단계로 측정해 수면 효율을 알 수 있게 도와주는데요. 스트레스가 높을 때는 안정을 되찾는 호흡법을 함께해주고 수면 패턴을 알려주어 수면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이외에도 갤럭시 워치 액티브2는 손목을 부드럽게 감싸는 워치 뒷면 8개의 포토 다이오드 센서를 통해 심박수를 측정해 주는데요. 심박수가 너무 높거나 낮으면 경고 메시지를 보내주어 보다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런 갤럭시 워치 액티브2가 있으면 오늘 저녁도 꿀잠 잘 수 있겠죠? 

 

가볍고 편안한 미니멀 모던 디자인의 갤럭시 워치 액티브2 더 커진 화면 속에 나를 위한 이야기가 가득한 24시간 재미있으셨나요? 새로워진 나만을 위한 메이트 워치 액티브2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고일상에 건강한 액티브가 가득한 24/7를 보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갤럭시 ·  갤럭시워치 ·  갤럭시워치액티브2 ·  건강 ·  러닝 ·  베젤 ·  삼성전자 ·  수면 ·  수영 ·  숙면 ·  스트레스 ·  엣지 ·  웨어러블 ·  웰니스 ·  인터페이스 ·  제일기획 ·  헬스 ·  홈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우리는 하나의 덴츠(One Dentsu)로 나아갈 것_덴츠 코리아 대표 김덕희
불확실성이 커지고, 광고산업의 창의성이 점점 중요해지는 시대에, 덴츠 그룹은 지난해 말 단순하면서도 강력한 에이전시 모델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