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급변하는 광고매체 환경 속에서 통합매체(온,오프라인) 효과측정 노하우를 얻고 싶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미디어컴 이사의 광고 매체 기획 노하우, 오프라인 광고 매체효과분석 강의를 시작으로 메조미디어 국장의 디지털광고 광고효과분석, 닐슨코리아 국장의 온오프라인 통합효과측정 사례연구 강의가 이어졌다.
교육생들은 최근 매체, 트렌드를 기반으로 플래닝의 과정을 들을 수 있었던 점, 실데이터를 바탕으로 강의가 진행된 점을 장점으로 꼽았다. '해법!광고효과분석' 교육은 올해 11월 5일(화)에 2차가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실시하는 광고직무교육은 고용노동부 지원을 받아 이뤄지며, 광고나 마케팅 등 관련 업종의 재직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커리큘럼이 짜여 있어 참여자들이 현업에 바로 적용가능하다는 평가를 받는 등 매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019년 광고직무교육 일정은 홈페이지(http://adchamp.ad.co.kr/) 또는 연합회 컨소시엄교육사업팀(02-2144-0791)으로 문의 가능하며, 고용보험에 가입된 중소기업 재직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