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래원, 화끈한 서프라이즈 파티 열다!!! - KFC
기사입력 2003.12.09 09:09 조회 5767



김래원, 화끈한 "서프라이즈" 파티 열다!!!


 

김래원, KFC CF 속에서 화끈한 연말 ’’서프라이즈’’ 파티로 초대

신세대답게 산더미 같은 징거버거로 즐거움 선사

Mr.치킨 김래원, ’’KFC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만장일치!

   

 

’’옥탑방 고양이’’에 이어 ’’-ing’’로 돌아온 신세대 스타 김래원. 지난 28일 개봉한 영화 ing에서 그만의 매력이 살아난 영재역으로 겨울 스크린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아저씨라니? 오빠라고 해라”, “마음에 드는 소녀가 있으면 자꾸 시비 거는 거야” 등 옥탑방 신드롬을 이은 ’’-ing’’ 김래원의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능청스러움이 KFC의 새로운 CF 징거 서프라이즈 편에서 다시 한번 깜짝 웃음을 선사한다.
 


김래원의 깜짝 선물, 놀랍지 않습니까?

문을 열고 들어오는 김래원. 갑자기 불이 켜지면서 연말파티 분위기의 장소에 가득 모여있던 친구들이 김래원을 "왁~" 하고 놀래킨다. 그런데 이게 웬일? 김래원의 반응은 무덤덤... 김래원의 반응에 실망했던 친구들, 순간 김래원이 들고온 무언가를 보고 화들짝 놀라는데... 특유의 장난기 넘치는 웃음을 얼굴 가득 지으며 김래원이 내민 것은 양팔 가득 안긴 산더미 같은 KFC 징거 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파티에 모인 친구들은 이제 징거 서프라이즈를 먹느라 왁자지끌~~ 이틈에 김래원이 슬쩍 웃으며 말하길, “놀랍지 않습니까?”
 

Mr. 치킨 김래원, ’’KFC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 만장일치!

KFC 징거 서프라이즈는 1월 중순까지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세트 메뉴로 요즘 한참 인기있는 신제품 달콤한 고구마 샐러드, 화끈하고 매콤한 징거버거와 콜라의 맛이 조화를 이룬 영양 만점의 세트 메뉴다. 김래원과 KFC의 인연은 이번이 두번째. 김래원은 ’’KFC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으로 KFC 내에서도 만장일치로 결정되어 ’’스마트 초이스’’에 이어 두번째로 KFC 광고에 출연했다.
 

촬영 당일. 김래원은 지난 여름에 찍은 스마트 초이스 촬영 현장에서 수십 조각의 치킨을 먹어치워 얻은 ’’Mr. 치킨’’이라는 별명답게 이날도 촬영 시작 전부터 KFC 치킨을 시켜 먹어 취재진들과 주변 스텝들을 긴장시켰다. 본격적인 촬영에서 김래원이 소화시켜야 할 수십 개의 징거버거 때문에 걱정이 앞섰던 것. 하지만 막상 촬영이 들어가자 김래원은 이런 걱정을 모두 불식시키며 맛있게 징거버거를 먹어, 보던 스텝들이 침을 꿀꺽 삼켰다고 한다. 밤새 ’’-ing’’ 촬영을 마무리하고 곧바로 아침부터 시작된 CF 촬영에 피곤할 법도 한데 일단 촬영만 들어가면 나오는 장난기 가득한 미소에 보는 스텝들도 연발 감탄사를 터뜨리며 따라 웃고 말았다고. 현재는 밝고 능청스러운 이미지지만, 언젠가는 심리 스릴러를 찍고 싶다는 스물 셋의 열정적인 배우 김래원. 장난기 가득한 김래원이 제안하는 징거 서프라이즈 파티. 이번 연말 신세대의 새로운 연말 파티 풍속도가 되지 않을까?
 

 




<광고주 : KFC, 광고회사 : 오리콤>
▒ 문의 : 오리콤 장성아 차장 ☎ 510-4244/ 016-370-0189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KFC ·  김래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소프롤레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오샨
poppop01
프리맨스
woo8166
브랜드파워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