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오스 ‘송혜교’ 편
기사입력 2003.04.07 02:49 조회 4837



디오스의 새얼굴, 송혜교


심은하, 김희선에 이어 디오스 3대 모델로 선정
귀여운 소녀에서 사랑스런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
 

 

 

LG전자 디오스와 송혜교가 만났다. 심은하, 김희선에 이어 디오스의 3대 모델로 선정된 송혜교는 최근 종영된 TV드라마 ’’올인’’으로 잘 알려진 사랑스러운 배우.



얼마 전까지도 귀여운 소녀 이미지로 알려졌던 그녀가 디오스의 CF를 통해 한껏 성숙하고 사랑스런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청순하면서도 성숙한,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발랄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모두 가지고 있는 송혜교와 디오스의 만남은 어떤 모습일까?
 

송혜교, 테라스에서 밤하늘을 보며 살며시 미소를 짓는다. 밤하늘을 가득히 메우고 있는 것은 초롱초롱 빛나고 있는 수많은 별들…이윽고 들려오는 남자의 부드러운 목소리…“그녀가 하늘의 별을 따달라고 했을 때, 난 그녀에게 깊고 푸른 하늘을 선물했습니다. 바로 그녀가 별이니까요”
 

하늘의 별을 갖고 싶다고 투정을 부리는 사랑스런 아내에게 남편은 저 하늘이라도 통째로 선물해주고 싶은 마음이다. 그래서 생각해낸 선물이 바로 깊고 푸른 밤하늘을 닮은 디오스. 밤하늘을 닮은 디오스에 비추어지는 그녀가 바로 별이다. 어떻게 보면 좀 과장된 표현으로 보여질 수도 있지만,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봤을 상황이 아닐까? 자신이 사랑 받고 있다고 느끼는 순간이야말로, ’’여자라서 가장 행복한 순간이기에…’’
 

이번 CF는 디오스의 기존 맥을 이어가면서도 사뭇 다른 느낌이다. 모델이 바뀐 탓도 있겠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도 이전 디오스와는 차별화된다.
 

지금까지의 디오스 CF와 다른 특이한 점은 바로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의 등장이다. 사랑하는 아내에게 선물을 준 것만으로도 행복에 젖은 남자의 목소리는 사랑 받고 있는 행복한 여자를 그려내는 또 다른 시도였다.
 

사랑스러운 여인 ’’송혜교’’로 모델을 교체한 것 역시 CF의 전체적인 느낌을 무척이나 새롭게 한다. 촬영 당일 너무나 밝고 귀여운 모습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송혜교, 스텝들은 그러한 그녀를 보며 과연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제대로 그려낼 지에 대해 다소 걱정을 했던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큐사인이 떨어진 후 시작된 그녀의 연기는 그 모든 것이 기우에 불과했음을 보여줬다. 그녀를 지켜본 감독 및 촬영 스텝 모두는 디오스에 어울리는, 디오스를 돋보이게 하는, 디오스의 모델로서 그녀만큼 적합한 모델은 없을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디오스의 새로운 모델로 등장한 송혜교. 그녀의 등장은 CF방영 전부터 이미 세간의 화제가 됐다. 디오스 모델로 더욱 성숙하고 우아한 여인을 그려나갈 그녀, 그리고 더욱 새로워진 디자인과 다양해진 색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오스의 새로운 출발이 기대된다.

 

 

<광고주 : LG전자, 광고회사 : LG애드>
▒ 문의 :  담당 AE 김현정 부장, 정소라
02-3777 – 2286, 2190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LG전자 ·  디오스 ·  냉장고 ·  송혜교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고민 많은 10대들에게 ‘진짜 어른’이 전하는 RESPECT
주위에 스마트폰을 가진 10대 동생, 조카, 자녀들을 떠올려보자. 어떤 폰을 가지고 있는가? 왜 그 폰을 사용하는가? 대체로 첫 폰은 부모님이 사주는 대로 무엇이든 기쁘게 쓰지만 10대가 되면 특정 브랜드에 대한 자신만의 선호가 생기고, 또래 집단의 영향으로 브랜드 쏠림 현상도 두드러지게 된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나의 모든 건 언더로부터' | 꼬리에 꼬리를 무는 2024 언더아머 캠페인 이야기
어벤저스급 모델들과 함께 힙한 뮤직비디오로 돌아온 언더아머. 지난 5년 동안 언더아머가 걸어온 길, 그리고 2024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까지! HSAD와 언더아머의 꼬리에 꼬리를 무는 캠페인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겠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