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자동차보험 아이디어 공모전 개요
1. 명칭
제 1회 교보자동차보험Think Direct 아이디어 공모전
2. 참가 대상
대학/대학원 재학생 및 일반인 누구나 참가 가능
3. 참가 인원
개인 및 1팀 4인까지 가능(단, 상품 IDEA 부문은 개인만 가능)
4. 공모 분야
광고 부문, 프로모션 부문, 상품 IDEA 부문
5. 일정
- 참가 신청 및 공모접수 : 2005.9.1~9.30- 심사 : 2005. 10. 4 ~ 10. 15- 발표 : 2005. 10. 16- 시상 : 2005. 10. 18
6. 접수 방법
온라인 및 우편접수
7. 참가자 유의사항
- 응모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저작권은 교보자동차보험에 귀속- 4인까지의 단체 응모가 가능하나 시상은 개인응모와 동일하게 적용- 수상하였더라도 사후에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은 취소될 수 있음. - 기존 논문 또는 통계 인용 시 출처를 밝혀야 하며, 내용을 무단 전개한 경우 심사에서 제외 함.- 개인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접수 후에는 변경 불가.- 팀원들의 정보가 잘못 기재된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을 공지.- 제세 공과금은 본인 부담임.- Think Direct 상, Creative 상 수상팀에게 입사시 가산점 부여.- 마감 기한 우편 접수 : 9월 30일 소인까지 유효함. 온라인 접수 : 9월 30일 24시까지 유효함.
광고 부문
1. 주제
교보자동차보험 기업 PR 광고와자동차보험 상품 광고 중 택 1
2. 참가 신청
- 참가신청 클릭 - 1팀당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 - 참가 부문 게재 - 팀별 참가자의 간단한 개인 신상 명기하여 회원 가입 - 가입 후 부문별 작품 번호 발급
3. 제작 규격
◎ TV 광고 - 공모전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당사 소정 양식인 스토리 보드를 다운 로드하여 컬러, 10컷 ~ 15 내외로 제작 - A4 → A3 확대 복사하여(141%) 우드락에 부착 후 제출 ◎ 인쇄 광고 - 컬러 또는 흑백의 인화지 제출 - 작품 규격(가로 X 세로) 8단 12컬럼 - 37Cm x 27Cm 전단 12칼럼 - 37Cm x 51Cm 중 택 1 - 작품보다 사방 2Cm씩 큰 우드락에 부탁하여 제출
4. 제출 양식
접수 신청서를 자료실에서 다운 받아 작성 후 응모작에 첨부하여 우편 발송
5. 접수처 (우편 접수만 가능)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77-11 교보자동차보험 운영사무국 우편번호 135 - 995
프로모션 부문
1. 주제
신규 고객 확보, 기존 고객 유지(중 택1)를 위한 On-Offline 프로모션 아이디어
2. 참여 방법
- 참가 신청을 클릭 - 1팀당 최대 4인까지 참여 가능 - 참가 부문 게재 - 팀별 참가자의 간단한 개인 신상 명기하여 회원 가입 - 가입 후 부문별 작품번호 발급
3. 제작 규격
- 파워포인트 형식을 원칙으로 함 - A4 15장 내외로 창의적이며 실현 가능한 이벤트 안 작성 - 파일 용량은 팀 당 10MB 이내로 작성
4. 제출 양식
파일 저장 : 팀명_작품 번호.ppt 로 저장하여 제출 ※ 제출시 사용한 글꼴 첨부 (글꼴이 없을 시 그대로 심사 반영)
5. 접수처 (온라인 접수만 가능)
※ 응모요령 및 기타사항들은 공모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