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대의 스마트폰을 만나다, 삼성전자 갤럭시 S10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3.12 12:00 조회 4958
  

지난 2월 21일,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가 집중했던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바로 삼성전자 갤럭시 S10 언 팩 행사! 기존 제품들을 뛰어넘는 놀라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능들을 선보여 참석했던 많은 사람들에게 환호를 받으며 큰 이슈가 되었죠. 특히나 이번 갤럭시 S10은 삼성전자 갤럭시S 스마트폰 시리즈의 10번째! 10주년을 맞이하는 시리즈인 만큼 더욱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언 팩 행사 이후, 삼성전자가 공개한 프리오더 TV CF에는 갤럭시 S10의 주요 기능들이 30초라는 짧은 시간 안에 꽉꽉 들어차 보여지고 있는데요. 함께 영상 보면서, 차근차근히 어떤 특징이 있는지 찾아볼까요? 

  


대화면으로 즐기는 
압도적 몰입감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가장 화두가 되었던 포인트는 바로 ‘베젤 줄이기’ 경쟁이었던 것 같은데요. 이번 갤럭시 S10이 등장함으로써 더 이상의 경쟁은 무의미한 것 같습니다. 얼굴인식, 전면 카메라 렌즈 등 스마트폰 전면부에 배치되야하는 요소들 때문에 대부분의 스마트폰이 큼직한 베젤 또는 노치 디자인을 택하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 S10은 시네마틱 디스플레이라는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최소한의 베젤만 남겨두고 스마트폰의 전면부 대부분을 디스플레이 영역으로 활용하고 있죠. 

이번 TV CF에서는 디스플레이의 표현을 극대화하기 위해 여러 대의 갤럭시 S10을 넘나드는 광활한 바다와 보트, 수상스키를 즐기는 인물들을 보여주고 있죠. 시원시원한 바다가 배경인 만큼 갤럭시 S10의 시네마틱 디스플레이는 말 그대로 정말 시네마틱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면부로 이동한 
온스크린 지문인식
 


 
 

기존의 갤럭시S 시리즈를 떠올려보면 디바이스 후면에 위치한 지문인식 센서 때문에 스마트폰 뒷부분을 손가락으로 스르륵 훑는 특유의 모습이 생각나는데요! 이것도 이제 옛날의 추억으로 남게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갤럭시 S10에는 스크린 전면부에 지문인식 센서를 배치해 디스플레이 위에 손가락을 올리는 것만으로도 지문을 인식해 잠금을 해제할 수 있죠. 

이번 지문인식 센서에는 초음파 센서가 내장되어 있는데요. 초음파를 통해 개개인 특유의 지문 굴곡을 암호화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 지문인식보다 더욱 빠른 반응을 보이고, 더 강력한 보안성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필요할 땐 나눠쓰는 
D2D 무선 배터리 공유
 

 
 

이번 갤럭시 S10이 출시되면서 가장 주목을 받았던 기능이 있습니다. 갤럭시 S10위에 다른 디바이스를 올려놓기만 하면 쉽게 배터리를 공유할 수 있는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이죠. 

폰뿐만 아니라 갤럭시 워치 액티브, 갤럭시 버즈 같은 액세서리 역시 갤럭시 S10으로 쉽게 충전이 가능하죠! 정말 완벽한 웨어러블의 시대가 열린 게 아닐까 싶습니다. 까만 배경에 손과 갤럭시 S10만이 장면을 꽉 채우며 배터리가 충전되는 모습으로 연출된 이 장면만으로도 갤럭시 S10이 정말 이 시대를 선도할 새로운 스마트폰이라고 감히 예상이 되는걸요?! 

 

스마트폰이 지금까지 지나온 10년과 앞으로의 10년의 선을 긋는 삼성 갤럭시 S10의 선언! 삼성 갤럭시 S10 프리오더 TV CF는 슬로건인 ‘Meet the next generation’과 같이 스마트폰의 새 시대를 위풍당당하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10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세상! 이 짧은 영상만으로도 1000% 기대 충만입니다!! 블로그를 함께 보시는 여러분들도 기대 되시죠~?? ?
Galaxy ·  GalaxyS10 ·  Mobile ·  S10 ·  SAMSUNG ·  갤럭시 ·  갤럭시S ·  갤럭시S10 ·  갤럭시버즈 ·  갤럭시워치 ·  갤럭시워치액티브 ·  공유 ·  디스플레이 ·  모바일 ·  무선 ·  무선배터리공유 ·  무선이어폰 ·  배터리 ·  버즈 ·  베젤 ·  삼성전자 ·  삼성전자갤럭시 ·  스마트폰 ·  시네마틱디스플레이 ·  액티브 ·  온스크린 ·  워치 ·  이어폰 ·  인식 ·  지문 ·  지문인식 ·  초음파 ·  충전 ·  핸드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월간 2025밈] 02월 편 - 밈집을 ?여오거라.
  •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  햄부기햄북햄북어햄북스딱스함부르크햄부가우가햄비기햄부거햄부가티햄부기온앤온을 ?여오거라. •  MZ들이 최애랑 사진 찍는 법 •  저속노화 식단 •  건강엔 저속노화 가속소화엔 겔포스엘!   Chill한 연휴 보내셨나요?   두 발로 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은은한 미소를 띠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CU부터 넷플릭스까지! 대놓고 홍보해도 재미있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결
홍보 콘텐츠도 좋아해주면 조켄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광고 같은 콘텐츠는 재미없다”, “대놓고 홍보하면 소비자들이 싫어한다”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할 때 이런 고민을 합니다. 특히 협업이나 PPL이 아닌 브랜드의 공식 채널에서는 브랜드를 전면에 드러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피로감을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CU부터 넷플릭스까지! 대놓고 홍보해도 재미있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결
홍보 콘텐츠도 좋아해주면 조켄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광고 같은 콘텐츠는 재미없다”, “대놓고 홍보하면 소비자들이 싫어한다”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할 때 이런 고민을 합니다. 특히 협업이나 PPL이 아닌 브랜드의 공식 채널에서는 브랜드를 전면에 드러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피로감을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월간 2025밈] 03월 편 - 25년이 1/4나 지났다고? 몰랐어.
  •  몰랐어 •  등산템에서 패션템으로 카라비너 •  켄드릭 라마 not like us 퍼포먼스 •  눈빛은 예전부터 에스파 씹어먹었고 외모는 한결같이 전지현  •  DJ ANYMA 패러디  •  아이쿠 실수 ?? •  루틴으로 자리 잡은 보험!   몰랐어 &nbs
CU부터 넷플릭스까지! 대놓고 홍보해도 재미있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비결
홍보 콘텐츠도 좋아해주면 조켄네?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찾아보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기획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광고 같은 콘텐츠는 재미없다”, “대놓고 홍보하면 소비자들이 싫어한다” 많은 콘텐츠 마케터들이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할 때 이런 고민을 합니다. 특히 협업이나 PPL이 아닌 브랜드의 공식 채널에서는 브랜드를 전면에 드러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과정에서 소비자가 피로감을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