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 그랑프리 포함 본상 8개 수상KOR
-
2023.03.15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3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그랑프리 1개, 은상 2개, 동상 5개 등 본상 총 8개를 수상했다.
-
-
KMI 셀토스 론칭 캠페인
-
2020.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Design Inspirations”이라는 인도 최초의 기아차 브랜드 캠페인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Johnny(기아차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시도하는 '미어캣' 캐릭터를 개발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셀토스 캠페인에는 미어캣을 기아차의 미래 계획을 염탐하고 이를 방해하려 하는 악당으로 바꾸었습니다. 전체 캠페인을 기아차 브랜드 홍보대사인 발라우드 유명 배우 Tiger Shroff와 미어캣 사이에서 벌어지는 고양이와 쥐의 다툼으로 풀었습니다.
-
-
이노션, 2019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대활약
-
2020.01.08 12:00
| INNOCEAN Worldwide
-
활약에 힘입어 이노션은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2019 Country Agency of the Year ? Korea)’로 선정됐다. 이 상은 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등 스파이크스 아시아 광고제에 참여한 30여개 국가별로 가장 도드라진 성과를 거둔 광고회사 한 곳에 부여되는 특별상이다. 이노션은 2018년에 이어 올해에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출품을 진행한 대한민국 광고회사 가운데 우수한 수상실적을 달성하며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 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
-
현대자동차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
-
2020.01.08 12:00
| INNOCEAN Worldwide
-
반려견 인구 천만시대, 반려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반려견도 위급한 상황이면 사람처럼 수혈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반려견에게 수혈되는 혈액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현재 국내에서 90% 이상의 혈액이 ‘한국동물혈액은행’에서 수혈용으로 사육되는 공혈견으로부터 공급되고 있습니다.
반려견의 수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수혈용 혈액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비례하여 공혈견 수도 그만큼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공혈견의 수를 늘리지 않고 혈액을 수요에 맞게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은 반려견의 헌혈뿐입니다.
-
-
[Commentary] 사운드로 완성하는 광고 캠페인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백 그라운드 음악을 뜻하는 BGM Background Music이나 다양한 소리 효과 Sound effect처럼 소리도, 종류도 다양한 사운드는 광고 캠페인에 있어 단지 하나의 장치 요소일까? 아니면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일까? 이노션이 제작한 광고 캠페인 제작기를 통해 알아보는 사운드의 역할과 그 효과에 대해 알아본다.
-
-
[BRAND STORY] 감성으로 기술을 이야기하다, 애플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최초의 개인용 컴퓨터부터 아이폰까지 기계뿐 아니라, 음악산업에서도 혁신을 이룬 애플 Apple. 애플이 이룩한 다양한 기술적 진보 중에서도 그들이 만든 음악 생태계가 흥미로운 건 음악에 대한 집요한 관심과 음악 비즈니스가 끼친 문화적 영향력 때문이다
-
-
[Media Now] 2018 WORLD CUP, NOW!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8년 여름, ‘4년에 한 번’이라는 시간적 제약이 더해진 특별한 볼거리이자 올림픽과 함께 양대 스포츠 빅 이벤트로 꼽히는 월드컵이 돌아왔다.
32개국의 참가로 6월 14일부터 7월 15일까지 열리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에서 대한민국은 9회 연속 진출에 성공하여 스웨덴, 멕시코, 독일과의 경기를 치룬다. 이에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디어 본부에서는 2018 러시아 월드컵의 트렌드와 관전 포인트를 소개한다.
-
-
[Work] 사운드와의 시너지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백그라운드에 흘러나오는 프랭크 시나트라 Frank Sinatra의 명곡 ‘마이웨이 My Way’와 함께 한 편의 전쟁 영화를 보는 듯한 광고가 화제다. 국내 400만 액티브 유저 보유, PC 게임 점유율 40%, 세계 게임 순위 5위에 위치한 MMO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용 TV 광고가 그것이다.
-
-
[INNO Style]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는 도전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2018년 4월, 힙스터의 성지이자, 크리에이티브한 감성으로 가득찬 독일 베를린에 유럽 지역의 크리에이티브를 총괄하는 이노션 월드와이드 베를린이 오픈했다. 전통 있는 브랜드와 굵직한 광고 에이전시가 있는 독일이라는 나라에서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유럽지역본부 치프 크리에이티브 오피서, 가브리엘 마터 Gabriel Matter의 도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
-
[Report] 5가지 유형으로 알아본 ‘워라밸’ 트렌드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일과 삶의 균형, 나아가 일과 삶의 조화로 확대되고 있는 워라밸 Work & Life Balance 트렌드가 최근 다양한 형태의 유형으로 보여지고 있다.
‘홈매니저형’, ‘사교형’, ‘뷰티형’, ‘헐크형’, ‘금손형’ 등 5가지 유형으로 분류한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워라밸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