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일본 메이저 광고대행사 ADK와 손잡고 일본 시장 본격 진출 ‘시동’
-
2023.11.23 02:37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이 67년 전통의 일본 메이저 광고대행사 ADK와 전략적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일본 도쿄 소재 ADK 본사에서 열린 해당 MOU 체결식에는 이노션 글로벌 CEO인 이용우 대표이사와 ADK 홀딩스 회장이자 그룹 CEO인 토시야 오야마 등 양사 최고 경영진 등이 참석해 신규 사업 발굴 및 공동 투자 방안 모색, 크리에이티브 역량 교류 등을 위한 전략적 협약을 맺었다.
-
-
이노션 인도네시아 법인, 설립 3년만에 ‘올해의 에이전시’ 2위 달성
-
2023.09.25 10:15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인도네시아 법인이 설립된 지 3년여 만에 인도네시아에서 ‘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 2위를 달성했다. 올해의 에이전시는 글로벌 마케팅 & 광고 전문지 ‘캠페인 브리프 아시아(Campaign Brief Asia)’가 광고제 수상내역, 내부 평가, 크리에이티브 랭킹 등을 종합해 선정한다.
-
-
이노션 대표 사회공헌활동 ‘S.O.S 공모전’ 개최
-
2023.07.11 12:00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해양수산부와 함께하는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통해 해양환경 보전을 위한 실천문화 확산 관련 캠페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
-
[Inspiration] 바다의 소리를 담다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시시때때로 변하는 바다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
비슷하지만, 매우 다양한 형태로 움직이는 바다의 모습을 포착한 피에르 카로 Pierre Carreau의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들썩이는 파도 소리가 절로 들리는 듯하다.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포토그래퍼 피에르 카로는 평소 바다와 자연으로부터 예술적 영감을 받아 , , 등 바다와 관련된 작업을 주로 선보인다.
-
-
[Case] ‘소리’로 통하다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청각을 중심으로 한 콘텐츠가 최근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일상생활에서 경청할 수 있는, 소리가 주는 청각적인 즐거움을 따라가 보자.
-
-
[Experience] 나의 백색소음
-
2018.08.02 12:00
| INNOCEAN Worldwide
-
일정한 스펙트럼을 가진 소음을 뜻하는 ‘백색소음 White Noise’. 최근, 심리적 안정감과 집중력 향상을 위해 백색소음을 즐겨 듣는 이들이 늘기 시작했다. 각기 다른 이유로 백색소음을 찾는 이노시안에게 좋아하는 백색소음에 관해 물었다
-
-
[Work] 광고를 통한 파급력
-
2018.07.09 12:00
| INNOCEAN Worldwide
-
광고를 통한 파급력 전 세계 1억 3,000만 명이 시청하는 미국 최대 스포츠 이벤트 슈퍼볼은 그 파급력으로 인해 동시간대 진행되는 광고 전쟁으로 유명하다. 세계 내로라하는 브랜드들은 이 기회를 잡기 위해 엄청난 에너지를 아끼지 않는다. 한국 기업 중에서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슈퍼볼 광고를 제작했다. 이에 따라 이노션 역시 8회째 슈퍼볼 광고에 참여하며 두 편의 광고를 선보였다.
-
-
[Episode] 현대자동차 파빌리온
-
2018.07.09 12:00
| INNOCEAN Worldwide
-
현대자동차 파빌리온2018 평창 동계 올림픽 개최와 함께 올림픽 플라자에는 세계에서 가장 검은 건물 하나가 세워졌다. 마치 우주의 한 조각을 떼어내 그대로 옮겨놓은 것 같은 인상을 주는 이 건물의 정체는 현대자동차와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기획부터 시공, 진행까지 함께한 현대자동차 파빌리온 전시·홍보관 이었다. 견고한 자태로 관람객을 맞이하기까지 공간 곳곳에 스며든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노션 스페이스크리에이트팀에게서 들어 보았다.
-
-
[INNO Style] 용기가 이룰 수 있는 것
-
2018.07.09 12:00
| INNOCEAN Worldwide
-
용기가 이룰 수 있는 것특유의 도전 정신으로 미국 광고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킨 데이빗 안젤로 David Angelo. 19년 전 독립 크리에이티브 광고 에이전시 데이빗 & 골리앗 David & Goliath (이하 D&G)을 열었을 때부터 그는 확고한 자기 철학으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영감을 자극했다. 하지만 그의 꿈은 단지 광고를 잘 만드는 데 그치지 않는다. 한 사람 한 사람의 용기와 도전으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
-
[Report] 반려견 대세 트렌드, 3펫
-
2018.07.09 12:00
| INNOCEAN Worldwide
-
반려견 대세 트렌드, 3펫, 반려동물 인구 천만 시대. 반려견은 단순 가족의 일부를 넘어 일상의 추억을 함께하고 교감을 나누는 사랑스러운 존재로 인식되고 있다. 날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는 반려동물 시장에서 이른바 '3펫 3 Pet'을 추구하려는 애견인들의 성향이 포착되고 있다. '3펫이란 ' 펫러닝 Pet+Learning', '펫셔리 Pet+Luxury', '펫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