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2025.01.13 09:52
| HS Ad
-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
-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해주는 12월의 크리스마스 테마 경쟁
-
2024.12.19 01:24
| HS Ad
-
벌써 올해를 마감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할 준비를 할 12월이 되었습니다.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아님 한 해를 같이 고생한 사람들과 만나고 가족과 친구들과 파티를 기획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거 같습니다. 특히나 크리스마스는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특별함을 더해주는 구심점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는 빅 이벤트인 만큼 이 기간을 위해 준비한 오프라인 공간들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를 비교해 보는
-
-
1+1, 2+1 상품이 아이들의 든든한 식사가 됩니다! HSAD · CU결식우려 아동 돕는 ‘마음보관 캠페인’ 진행
-
2024.12.18 09:20
| HS Ad
-
- CU 앱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결식우려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캠페인
- 결식우려 아동들이 주로 편의점에서 아동급식카드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
- 기부된 +1 보관품은 일정 금액으로 환산되어 초록우산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들에게 전달
HSAD가 CU 편의점과 손잡고 CU앱인 포켓CU에 보관한 +1 증정 상품을 기부하는 ‘마음보관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
-
N초 만에 소비자 사로잡기, 숏폼 시대 광고 어떻게 하지?
-
2024.11.25 04:46
| HS Ad
-
젊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짧은 형식의 동영상 콘텐츠와 소셜 미디어를 점점 더 많이 시청함에 따라 광고 길이가 짧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짧은 형식의 동영상 플랫폼이 성장함에 따라 더욱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숏폼 동영상 광고는 대상 소비자와 역할에 적합한 최고의 플랫폼에서 사용되거나, 긴 광고를 보완하는 방식으로 사용될 때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즉각적인 주목을 끌고 브랜드를 강조하는 모범 사례를 따르는 것도
-
-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찾아 내돈내취] 지브리 파크 인기 캐릭터 best 5 출처
-
2024.11.01 09:26
| HS Ad
-
애니메이션 캐릭터는 지적 재산권(IP)으로서 영상물, 굿즈, 전시, 공연, 2차 창작물 등 다양하게 활용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저작권을 논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회사는 당연히 디즈니 스튜디오입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 미키 마우스나 도널드 덕에 그치지 않습니다. 젊은 세대도 열광하는 마블이나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들 또한 디즈니 스튜디오 산하에 있습니다.
출처: 무려 디즈니!!!
&
-
-
가을이면 꼭 가봐야 할 공간, 10월의 고궁 속 문화 경험
-
2024.10.16 03:12
| HS Ad
-
역대급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아주 잠시 스쳐 갈 가을이 왔습니다. 다시 추워지기 전, 짧고 소중한 이 타이밍에 여러분은 무엇을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파란 가을 하늘 아래 더욱 멋있어지는 공간 속에서 매년 선보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10월이면 방문해 보길 추천하는 장소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독서의 계절에 만나는 고종의 서재 < 경복궁 집옥재 >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
-
HSAD X 한국광고학회, ‘2024 글로벌 콜로키움’ 성료
-
2024.07.29 04:23
| HS Ad
-
HSAD가 후원하는 ‘2024 한국광고학회 글로벌 콜로키움’이 지난 8일 마곡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가든’에서 개최되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습니다.
글로벌 콜로키움은 한국광고학회에서 주관하고 HSAD에서 후원하는 행사로서 해외 학자들의 주요 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국내외 학계와 업계가 글로벌 마케팅 및 광고 트렌드에 대한 학문적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
-
-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성공 사례
-
2024.07.22 05:34
| HS Ad
-
1931년 미국의 코카콜라 컴퍼니는 그들의 크리스마스 광고 캠페인에 새로운 모델을 선보입니다. 바로 어른, 아이, 성별에 가릴 것 없이 잘 알려져 있던 산타클로스였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아버지’로 불리던 산타 클로즈는 미국의 어느 목사가 쓴 시에 묘사되면서 사람들에게 호감을 얻고 알려지기 시작한 크리스마스 시즌의 인물이었습니다.
산타클로스가 처음 등장하는 코카콜라 광고 / 출
-
-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
2024.05.21 12:00
| HS Ad
-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
-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
2024.05.17 04:02
| HS Ad
-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