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HS슈퍼캘린더] 광고인이라면 알아두어야 할 04월의 디데이
-
2023.03.23 12:00
| HS Ad
-
이번 달엔 뭐가 있지?
2030과 MZ세대는 무슨 날을 챙기지?
-
-
데이터 기반 고객 경험 개선 및 수익화 전략
-
2023.03.23 12:00
| HS Ad
-
요즘 같은 시기에는 신규 유저를 획득하는 것보다 기존 고객을 유지하는 전략이 더욱 효과적일 것입니다.
-
-
새로운 ‘일상공감’
-
2020.05.14 10:04
| HS Ad
-
언제까지 지속될지 모르는 새로운 일상이 찾아왔습니다. 마스크는 세계인의 필수품이 됐고, 유명 미술관은 온라인 전시를 열었고, 유명 공연제작자 혹은 공연장은 온라인으로 수준급의 공연을 선사합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느 기업과 달리 배달로 공유되는 아마존은 크게 타격을 입지 않은 것으로 드러나면서, 기업 환경도 바뀌고 있습니다.
-
-
[The Difference] 남과 다름' - 자유를 향한 비상구
-
2011.04.22 05:42
| HS Ad
-
다르면 악이요, 튀면 죽음’이라는 말을 일상생활에서 쉽게 들을 수 있다.“ 남들과 다르면 좀 두렵잖아요. 비슷하게 살아야죠. 너무 튀면 그렇잖아요. 무난하게 사는 게 좋죠.” 한국에서 살아 본 사람은 안다, 마음 가는 대로, 자기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를! ‘남들과 다르면, 너무 튀면 두렵잖아요’는 서로 다름에 대한 두려움이다. 모두가 한 방향으로, 하나의 방식으로 살아가야 한다고 느낀다. 막연한 집단적 압력이자 ‘그렇게 살아가야 한다’는 의무와 규범이 된다.‘ 차이에 대한 두려움’,‘ 남과 다름에 대한 불편함’은 우리 삶에 자연스럽게 침투해 있다.
-
-
[Consumer Profile Reseach] 2010 CPR 데이터로 본 한국인의 모습
-
2011.03.08 06:48
| HS Ad
-
한국 사회의 세대 집단은 다양한 차원의 영향을 고르게 받아 각 세대만의 고유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인다기보다 현실적인 부분, 즉 ‘경제상황·기술발전·물질중심’이라는 3가지 요소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일관된 방향 하에서 양적인 차이만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