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숨겨진 예술 혼을 찾아보는 시간, 돌아온 프리즈 아트위크 (Frieze Seoul Artweek)
-
2023.09.25 11:58
| HS Ad
-
벌써 1년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정확히 1년 만에 서울이 다시 세계 아트계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더불어 전 세계 330여 개의 갤러리 및 2만여 명의 아트애호가 및 콜렉터가 서울을 찾았다는 기사들이 쏟아지며, 본 행사가 열리기 전부터 기대감이 고조되었던 키아프리즈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 프리즈 서울(FRIEZE SEOUL)이 9월 6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되었는데요.
-
-
드디어, 맛있는 비건식의 시대가 열리다!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캠페인
-
2023.09.18 02:36
| HS Ad
-
비건식에 대한 편견을 깨고, “맛있는 비건식”의 시대를 선포한!
<2023 CJ제일제당 플랜테이블> 캠페인을 낱낱이 소개해 드립니다
-
-
제36회 세계 금연의 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
2023.06.19 12:00
| HS Ad
-
지난 달 31일 개최된 ‘제36회 세계 금연의 날 기념식 및 포럼’에서 HS애드의 통합솔루션7팀 신병재 팀장이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았습니다.
-
-
김태리X손석구의 케미 폭발! 오휘의 “What’s your brightness?” 캠페인 후기
-
2023.02.22 10:28
| HS Ad
-
오휘의 디지털 캠페인이 HS애드와 함께 더 새로워졌습니다. 대세 배우 김태리와 손석구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연기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오휘의 세련되고 위트 있는 캠페인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
-
불확실한 시대일수록 확실해지는 다섯 가지 마케팅 트렌드
-
2022.03.17 02:37
| HS Ad
-
‘팬데믹 이후 확실한 것은 불확실하다는 것뿐이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불확실성이 상수로 존재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의 마케팅 환경은 어떻게 변화할 것인가를 예측하고 대응하는 것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합니다. HS애드 CX사업부문은 여느 해와 마찬가지로 연말에 국내외 주요 마케팅 기관/전문가들이 제시한 전망을 세밀히 살펴보고, 내부 전문가들의 열띤 토론을 거쳐 22년 마케팅 트렌드를 다섯 개의 키워드로 정리했습니다.
-
-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사용법
-
2021.12.08 12:00
| HS Ad
-
크리스마스만큼은 많은 브랜드들이 따뜻해지는 시간입니다. 유머를 쓰더라도 보는 이를 흐뭇하게 만들죠. 전통적인 무드 안에 각자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
-
크리에이션의 기준
-
2019.07.01 12:00
| HS Ad
-
혹평과 호평을 동시에 받았지만 그는 촉망받는 화가입니다. 차가운 파리의 허름한 방안에서 시름시름 앓는 화가, 하지만 사람들은 그가 죽을 때만 기다립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데도 그저 지켜만 보는 사람들. 그들이 기다리는 건 화가의 사후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그가 죽으면 그의 작품 가치는 희소성을 얹고 높이 뛰어오를 것이고, 그들에게 작품을 소유해야 할 좋은 이유가 될 것이기에. 결국 그는 36세에 춥고 허름한 방 안에서 병마로 요절했고, 사후 작품 가격은 500배 이상 뛰어올랐습니다. 에꼴드파리파의 한 사람인 모딜리아니의 일화입니다.
-
-
테크놀로지 발전과 콘텐트 마케팅 #3. 메시지 수용성과 미디어 전략
-
2019.03.13 12:00
| HS Ad
-
미디어 역시 소리(예: 종)나 불(예: 봉화 - 烽火)과 같은 signal agents(신호기기)를 사용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13세기 이후에는 금속활자의 발명으로 글의 빠른 복제생산이 가능해졌으며, 거듭된 기술발전 끝에 신속 복제된 글의 공유체계가 사회적 시스템(예: 책방, 우편 서비스, 신문판매대)으로 구축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더 나아가 전자화 및 디지털화를 통해 글의 생산과 공유가 과거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글의 생산과 공유는 곧 사람의 생각이나 아이디어의 생각과 공유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내 생각을 불특정 다수의 친구에게 알리고 싶을 때 이제는 소셜미디어를 통해 실시간으로 바로 알릴 수 있습니다. 불과 20년 전만 해도 불가능했던 일이었죠.
-
-
[AD&Marketing/GLOBAL MARKETING] 젊은 화법으로 만든 성공 방정식, 중국 마케팅 핫 키워드 ‘고궁’
-
2019.03.06 12:00
| HS Ad
-
고궁은 중국 베이징의 자금성을 말합니다. 우리에 비유하자면 ‘경복궁’과 비슷하지요. 간단히 고궁 마케팅의 내용을 소개하면, 자금성 상징 컬러와 문양 그리고 스토리를 이용해 다양한 콜라보 제품과 라이프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
-
[AD&Marketing/GLOBAL CREATIVE] 거꾸로 가는 이야기
-
2019.03.06 12:00
| HS Ad
-
LP를 사서 턴테이블로 음악을 듣고, 을지로 카페에 들러 빈티지한 유리병에 든 우유를 마시고,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를 듣고, 팔구십년대 인기를 끌었던 라면과 과자를 먹고... 요즘 10대와 20대의 이야기입니다. 바로 찍고 확인할 수 있는 디지털카메라 기능이 있는데도 3일이 지나야 인화한 것처럼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앱을 다운로드하는 그들. 그들은 빠른 속도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