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거 보험회사 광고 맞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파트너 명칭변경 캠페인 후기
-
2022.05.12 10:17
| HS Ad
-
“보험을 초월하다”
가족의 미래를 계획하고, 은퇴 후 노후를 대비하는 따뜻함을 이야기하는 수많은 보험광고 사이에서, 지금까지의 보험광고와는 뭔가 좀 다른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보험을 초월하다”라는 슬로건처럼, 기존 보험 광고의 문법이 아닌, 새로운 방향을 열어갈 푸르덴셜생명의 광고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
-
더 나은 삶이란 어떤 삶일까요? - 29CM 첫 브랜드 캠페인 제작 후기
-
2022.04.21 04:06
| HS Ad
-
고객이 보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가이드 역할을 자처하며, 다른 이커머스에 없던 독특하고 다양한 방식의 상품 소개 콘텐츠들로 주목을 받아왔습니다. 29CM는 최저가나 파격 할인을 강조하기보다,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을 중심으로 상품을 소개하고 더 나아가 이 상품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사람들이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등 상품 정보 이상의 스토리까지 고객들에게 소개합니다.
-
-
새로운 쇼핑의 시작, 와디즈 스토어!
-
2022.04.18 10:44
| HS Ad
-
와디즈는 2021년 9월 다시 한번 서비스를 진화시켰습니다. 바로 펀딩에 성공한 제품들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와디즈 스토어가 출시되면서 서포터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기다림 없이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고, 메이커들은 펀딩 이후의 판로 개척에 도움을 얻게 되었습니다! 즉, 와디즈 스토어는 서포터와 메이커,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일석이조의 서비스인셈이죠.
-
-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이 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 ? 2022년 4월편
-
2022.04.15 04:58
| HS Ad
-
귀로 보고 눈으로 듣는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BGM을 찾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주목! 바로 지금 알려드립니다! 만나보러 가보실까요?
-
-
TV vs 디지털, 당신의 선택은?
-
2022.04.07 04:39
| HS Ad
-
요즘에도 부쩍 TV광고를 왜 해야 하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 이 일을 하면서 받는 가장 아이러니한 질문 중에 하나다. TV를 믿지 않는 사람으로부터 TV를 지키기 위한 일이 내 일이었던가? 솔직히 말하자면 나 역시 TV를 믿지 않는다. 아주 약간, TV가 다른 매체들에 비해 활용도가 높은 점, 누구나 경험이 많아 이해시키기 쉽다는 점 때문에 굳이 고르자면 TV를 얘기할 뿐이다.
-
-
미스치프의 대담한 장난
-
2022.04.05 10:58
| HS Ad
-
예전에는 있었지만 현재는 없어진 상태를 묘사하거나, 생각했던 것이 현실과 다를 때 ‘웃픈’ 상황으로 많이 씁니다. 대학내일에는 대학생들의 ‘웃픈’ 상황을 보여줍니다. “목표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에이쁠이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연애세포가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호기롭게 새 학기를 시작하지만 막상 맞닥뜨린 현실은 달랐던 거죠.
밈은 절묘하고도 짧게 그 상황을 설명하고 있어, 웃픈 이야기지만 공감이 많이 됩니다. 사실 있었는데 없는 상황은 매우 많습니다. 이상과 현실은 늘 우리에게 괴리감을 주죠.
-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2
-
2022.03.31 09:25
| HS Ad
-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
-
-
올레드 TV, 소우주를 담다
-
2022.03.30 04:41
| HS Ad
-
몇 년 전만 해도 TV의 시대는 끝났다고들 했다. 개인 디스플레이가 당연시되는 상황에서 TV를 보는 사람은 예전처럼 많지 않을 거라고. 하지만 모바일 디스플레이의 한계가 명확하고, 코로나 바이러스까지 겪으면서, 사람들의 TV에 대한 열망은 폭발하고 있다. 2년 넘게 집이라는 좁은 공간 속 답답한 생활을 하는 동안, TV만이 세상을 향한 가장 크고 확실한 창(窓)의 역할을 해주었으니까
-
-
<특집 자랑 기획> 매년 광고제 수상을 이어온 SBI저축은행의 캠페인 총정리!
-
2022.03.30 02:19
| HS Ad
-
SBI의 캠페인, 드디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무대에서 통했다.
‘금융’… 그 자체로 조금은 딱딱하고 어렵죠. 그래서인지 금융기업들이 광고를 참 많이 하시지만 광고제에서 이름을 찾기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금융기업임에도 매년 광고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차별적인 캠페인으로 사랑받고 인정받고 있는 회사가 있었으니, 대한민국 최고의 캠페인 히스토리를 자랑하는 SBI
-
-
Korean Favorite BUSAN, 부산 관광 글로벌 캠페인 후기
-
2022.03.18 09:20
| HS Ad
-
2022년 2월, 전 세계로 퍼져나간 사투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에헤이 마 하모!’
머드 더 스튜던트와 훅(HOOK)의 신선한 콜라보로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천만을 돌파한 부산 관광 홍보영상,그리고 시민들과 함께 부산의 정체성을 찾아 새로운 변모를 예고하고 있는 부산 관광 브랜드 아이덴티티까지!
한국인이 사랑하는 도시, 부산을 알린 <부산 관광 글로벌 캠페인>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