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학교 가기 싫다니? 네가 선생님인데. 2022년 박카스 캠페인
-
2022.06.17 01:55
| CHEIL WORLDWIDE
-
우리 사회에서 박카스는 다른 음료들과는 다른 특별한 위치를 차지한다. 1963년에 탄생해 2022년에 이르기까지 무려 60년간 피로회복 드링크 카테고리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박카스는 단순한 피로회복 드링크를 넘어, 긴 시간 동안 다수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피로를 보듬어주는 이야기를 전해주며 박카스만의 진정성을 쌓아왔기 때문이다.
-
-
어떤 깊이의 취향도, RESPECTED BY BESPOKE
-
2022.05.30 09:37
| CHEIL WORLDWIDE
-
기존 가전 타겟들의 선망을 넘어 MZ에까지 사랑받으며 100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BESPOKE가 이번에는 ‘BESPOKE ORIGINAL SERIES’ 냉장고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
-
어떤 깊이의 취향도, RESPECTED BY BESPOKE
-
2022.05.18 09:15
| CHEIL WORLDWIDE
-
존 가전 타겟들의 선망을 넘어 MZ에까지 사랑받으며 100만 팬덤을 형성하고 있는 BESPOKE가 이번에는 ‘BESPOKE ORIGINAL SERIES’ 냉장고 캠페인으로 돌아왔다.
-
-
전기차 100년 쉐보레, 당신을 위해 모두를 위해
-
2022.04.20 05:43
| CHEIL WORLDWIDE
-
2022년 3월 현재, 친환경 차(하이브리드차, 전기차 등)의 내수 판매는 ‘역대 최고’인 3만 8천 대를 달성했다. 글로벌 완성차 업계는 2030년 기준으로 순수 전기차의 비중 목표를 절반 이상으로 잡고 있다.
자동차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새로운 친환경 모델을 출시하는 것은 더 이상 놀랄만한 소식이 아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브랜드는 몇 년 내로 내연기관 모델의 생산 중단을 선언했다. 아직은 내연기관 모델의 단종을 하나의 ‘목표’로만 바라보는 시각도 존재하지만, 반대로 생각하면 그만큼 친환경 차, 특히 전기차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으며, 전기차 진화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반증일 것이다.
-
-
취준생의 고민을 한큐에 해결, 잡코리아 퓨처랩 캠페인
-
2022.04.20 05:21
| CHEIL WORLDWIDE
-
코로나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뒤덮은 지 불과 몇 년, 우리 삶 곳곳에서 크고 작은 변화들이 급속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20대들이 절감하는 것은 취업 시장의 변화. 취업의 공식처럼 여겨지던 ‘공채’가 줄고 ‘수시 채용’의 비중이 확대되었으며, 기업 환경이 급속히 변하며 취업 시장 전반에도 불확실성도 증대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로 처음 취업 시장에 뛰어든 취준생들뿐만 아니라,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들도 그 준비에 전례 없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성공한 누군가가 지나간 자취를 바탕으로 자신의 취업을 준비하면 가능성이라도 보였던 과거와 달리, 이젠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취업 시장의 뉴노멀’이 찾아온 것이다.
-
-
갤럭시다움을 찾아서, 갤럭시 S22 ‘쭉 이어 활짝 이루다’ 셀프 커머셜 캠페인
-
2022.04.20 05:13
| CHEIL WORLDWIDE
-
“도대체 갤럭시다운 게 뭔데?”
갤럭시 S22 캠페인을 준비하면서 오래된 청춘 드라마의 클리셰 같은 대사를 되뇌었다. 이 판의 선수들은 실력이 상향 평준화되었고, 오랫동안 페이스메이커처럼 함께해왔던 동료는 레이스 도중 경기를 포기했다. 거기에 가장 강력한 경쟁자는 전례 없이 무섭게 질주하는 중. 지금의 갤럭시가 어찌 경쟁 상대를 의식하지 않을 수 있을까. 경쟁자와 다름은 물론 갤럭시만의 존재감을 만들어가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했다
-
-
제페토 삼성 마이하우스 월드맵,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
2022.04.08 02:18
| CHEIL WORLDWIDE
-
메타버스라는 단어가 마케팅 측면에서 급부상한 덕에, 브랜드들이 너도나도 메타버스 마케팅을 시도하고 있는 상황이다. 대표적인 메타버스인 로블록스, 제페토와의 협업을 넘어 일부 브랜드들은 자체적인 메타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소개하는 것은 제페토와 협업한 삼성 마이하우스 월드맵 구축 프로젝트로, 프로젝트 담당자가 진행 과정에서 겪은 고민을 통해 메타버스 마케팅을 계획하는 독자들이 생각해 볼 인사이트를 전했으면 한다.
-
-
<메타-제일>메타버스의 성공, 제작 과정의 혁신이 필요해
-
2022.04.08 01:56
| CHEIL WORLDWIDE
-
메타버스를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이 있지만, 이들의 종착점으로 그리는 미래는 비슷하다. 이머시브 익스피리언스(Immersive Experience), 흔히 말하는 실감형 콘텐츠로 이루어진 가상공간이다. 마치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과 같이 사용자가 여러 디바이스를 통해 현실 공간과 거의 같은 체험을 가상공간에서 겪는 것이다. 이 종착점에 다가갈 날이 ‘아직 멀었다’라고 하느냐, ‘곧 온다’로 하느냐에 따라 메타버스에 대한 전망은 비관적, 또는 긍정적으로 갈리게 된다. 오늘 말하고자 하는 건 기술의 성장이 멀었다 아니다가 아닌 이런 미래의 공간을 만드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다. 그리고 이 이야기는 메타버스만의 문제가 아닌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을 이루어 나가고 있는 모든 주체들에 대한 이야기다. 우리나라의 현실을 봤을 때, 메타버스의 종착점이 한국 시장에선 가깝게 있지 않을 것 같다.
-
-
끝없는 브랜드 경험의 진화, 2022 갤럭시 S22 언팩
-
2022.04.01 04:54
| CHEIL WORLDWIDE
-
’갤럭시 언팩’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바일 신제품을 발표하는 플랫폼으로, 테크 관련 기자 대상 이벤트로 처음 시작했으나, 사람들의 모바일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일반 소비자를 초대하고 글로벌 거점 여러 곳에서 동시 행사도 개최할 만큼 글로벌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이미 3년 전부터 이벤트를 그대로 송출하는 라이브스트리밍 뷰가 평균 5,000만은 넘었으니 탑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만큼이나 주목받는 행사였다.
-
-
동서식품 TOP 심플리스무스 외
-
2020.08.13 12:00
| CHEIL WORLDWIDE
-
동서식품 TOP 심플리스무스
#향으로완성되다
동서식품 TOP NB캔 캠페인
#새로운옷을입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지민/정국’ 편
#우린쫀떡궁합은아니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진/제이홉/뷔’ 편
#오늘도방탄은배라다
배스킨라빈스 방탄은 배라다 ‘RM/슈가’ 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