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속 깊은 연결
-
2024.10.10 04:09
| HS Ad
-
“시인들은 사람들로부터 멀어져선 안 된다. 사람들 속에 섞여, 그들이 길거리에서, 해변에서, 낙엽 속에서 문득 시를 읊을 수 있게 해야 한다. 그럴 때만 우리는 진정한 시인이 되고 시는 살아남을 수 있다.”
칠레의 민중시인이자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블로 네루다. 그는 사람들 속에서 시를 찾았습니다. 시인이 단순히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들 속에 살아가면서 시를 통해 서로의 연결을 만드는
-
-
지구를 사랑하는 좋은 마음 업사이클링 주유장갑 “GoodLoves” ? S-OIL 캠페인
-
2024.09.20 09:49
| HS Ad
-
HSAD와 2년 차를 맞이하는 S-OIL 기존 정유사들의 캠페인과는 완전히 다르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간 S-OIL의 2024년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S-OIL의 과제는?
“정유기업에서 나아가 친환경 에너지 화학 기업으로 소비자들에게 인식되고 싶습니다”
탄소 배출과 직접적으로 연관성이 있는 정유 업계에게, ESG라는 글로벌 트렌드는 막중하고 부담스러운 숙
-
-
“2천만의 금융 흥행작” No.1 금융앱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캠페인
-
2024.09.20 12:00
| HS Ad
-
누적 가입자 수 무려 2,160만 명을 자랑하는 KB국민은행의 금융앱, KB스타뱅킹!
지금부터 <2024 KB스타뱅킹 캠페인>의 A to Z를 낱낱이 소개합니다!?
캠페인 한줄평
브랜딩과 서비스 소개 두 마리 토끼를 잡은 2-Track 캠페인
?KB국민은행의 과제는?
“슈퍼앱으로서 규모감과 대세감을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Cre
-
-
HL그룹 <나를 믿다> 캠페인
-
2024.08.13 12:00
| HS Ad
-
캠페인 한줄평
나를 믿다.
HL이 전하는 나와 당신, 우리 모두의 이야기
?HL그룹의 과제는?
“이제는 HL그룹을 본격적으로 내세울 차례”
2022년, HL그룹은 한라그룹에서 ‘HL(Higher Life)’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현시대에 발맞추고 계속해서 성장하는 그룹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의 출발점이었죠. 하지만 새로운
-
-
오늘 당신이 꺼내 놓을 ‘이야기’
-
2024.08.07 03:33
| HS Ad
-
루이 14세가 거닐던 곳에서 승마 선수들이 달립니다. 마리 앙트와네트가 처형된 광장에선 스케이트 보더들이 묘기를 펼칩니다. 비치 발리볼이 날아다니는 하늘엔 에펠탑이 걸리고, 거대한 돔 아래 그랑 팔레에선 선수들이 펜싱 칼을 겨눕니다. ‘미드나잇 인 파리’에 나왔던 아름다운 다리에선 사이클 선수들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루브르의 유리 피라미드 옆으로는 마라톤 선수가 달리죠.
24년의 여름은 파리
-
-
세상 청량하고 톡 쏘는 이 맛은?! LS! ? LS그룹 2024 디지털 CF
-
2024.08.01 12:00
| HS Ad
-
국내 최정상 B2B 기업인 LS가 일반 소비자 대상으로 반전 있는 광고를 만들게 된 스토리를 들려드립니다.
? LS의 과제는?
“첫 번째 디지털 캠페인 성공적이었어요! 이제 두 번째는 더, 잘 만들어주세요”
23년 5월 배우 임원희 씨가 출연한 LS의 첫 번째 디지털 CF가 온에어 됐습니다.
당시 저희의 목표는 소비자들에게 L.S. 이름 두
-
-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대표 브랜드, 하겐다즈가 HSAD와 함께한 첫 캠페인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
2024.07.30 04:06
| HS Ad
-
? 하겐다즈의 과제는?
하겐다즈 신제품, 바닐라&블루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 트라이얼 유도
이를 위해 디지털 내 소비자 인게이지를 만들어내는 것이 이번 캠페인 미션이었고 가이드는 두 가지였습니다.
1. 세계적인 프렌치 파티셰 ‘피에르 에르메’와 콜라보한 제품인 만큼 프렌치 인덜전스를 살릴 것
2. 이전 스트로베리&라즈베리 마카롱 아이스크림의 #쥬뗌므마카롱
-
-
[07월 애드툰] 광고인의 부적 모음 다운로드
-
2024.07.30 12:00
| HS Ad
-
직장인을 위한 부적 모음 고화질로 다운받아가세요 ?( ? )?
광고인에 의한, 광고인을 위한 광고인에게 필요한 부적.
천만 광고인의 바람을 가득 담은
그들의 소원이 이루어지길...?
여름휴가 간 사이에 프로젝트 끝나있는 부적
촬영 시간 딜레이 안되는 부적
아이디어가 샘솟는 부적
화장실 갔을 때 업무 전화 안 오는 부적
-
-
일상의 색(色) 다른 경험, “A Life Extraordinary” | LG x Moooi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
2024.07.10 04:25
| HS Ad
-
올해 2024년 4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세계적인 디자인 전시회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에서 Moooi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펼친 LG전자 H&A사업부. LG의 혁신적인 가전제품과 Moooi의 독특한 디자인과 인테리어 오브제가 만나 가전을 작품으로 만들어 낸 이번 캠페인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LG전자의 과제는?
&ldqu
-
-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
2024.06.25 05:46
| HS Ad
-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