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르몬 결핍 의심되시나요? 프로스펙스 GH+는 어른에게도 좋습니다.
HS Ad 기사입력 2010.05.18 01:39 조회 6156

사내에서도 유명세(키크는 신발, 업무량)를 타고 있는 GH+의 소개 자리가 생겨 매우 기쁜 마음으로 글을 시작합니다.

프로스펙스 ‘GH+’는 초·중학교 자녀를 둔 부모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날개 돋친듯 팔리고 있습니다.

GH+는 ‘적정 수준의 충격이 뼈 형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국내외 임상결과를 토대로 약 2년간에 걸친 연구개발을 통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적정 수준의 충격만을 전달할 수 있는 재질의 GH+(Growth Hormone) 칩을 장착한 제품입니다.

GH+칩은 한곳으로 집중되는 충격부하는 분산시키고 쿠션력은 높여 달리기나 걷기 때, 점프 때 발생하는 자극을 지면으로부터 무릎으로 전달해 성장호르몬의 분비를 극대화시켜주는 원리입니다.

이러한 제품개발의 배경으로 인해 사내에서도 아이들 둔 부모님들께서 수많은 주문과 문의를 해주셨습니다.

동시에 “어른들이 그 신발 신으면 어떻게 되죠?”라고 장난기 어린 질문을 많이 해주셨는데, 결론은 ‘젊음’입니다.

성장 호르몬은 연령에 따라 감소하게 되는데, 20대 이후부터 10년마다 14.4% 감소해 60대가 되면 20대의 75% 정도로 떨어져 성장 호르몬 결핍의 수준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어른들에 있어 성장 호르몬의 결핍은 다양한 증상들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우선 지방대사에 작용해 복부지방의 침착을 일으키고, 단백질 대사에는 근육의 손실로, 골 대사에는 골다공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GH+는 성인들에게도 역시 뼈에 적정 수준의 자극을 줌으로써 성장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체내 호르몬 균형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2004년 대한내분비학회에서는 호르몬 균형을 통해 단순히 지방 분해가 아닌 비만 감소, 심혈관계 대사 개선, 노화방지, 피부탄력 유지 등 여러 측면에서 효과가 있다고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자~ 지금 바로 여러분의 호르몬 결핍을 진단해보세요~



 

■ 성인 성장호르몬 결핍증 진단 체크리스트
*아래 문항에서 7개 이상 해당되면 성장호르몬 결핍증이 의심됩니다.

1. 일을 끝내기 위해 애쓰는 편이다.
2. 낮에 매우 졸립다.
3. 종종 다른 사람과 함께 있어도 외롭다.
4. 글을 몇 번씩 읽어야 머릿속에 들어온다.
5. 친구 사귀기가 어렵다.
6. 쉬운 일을 하는데도 힘이 많이 든다.
7. 감정 조절하는 것이 어렵다.
8. 종종 말하려는 요점을 잘 놓친다.
9. 매사에 자신이 없다.
10. 하기 싫은 일도 억지로 한다.
11. 종종 매우 긴장한다는 걸 느낀다.
12. 마치 사람의 기대를 저버리는 것 같다.
13. 사람들과 어울리는 게 어렵다.
14. 별로 일하지 않아도 피로하다.
15. 매우 미천하다고 느낄 때가 있다.
16. 가능한 한 책임을 회피한다.
17. 내가 잘 모르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피한다.
18. 마치 사람들에게 짐이 되는 것 같다.
19. 종종 다른 사람이 내게 말한 것을 잊어버린다.
20. 향후 계획을 세우기가 어렵다.
21. 다른 사람 때문에 쉽게 화낸다.
22. 종종 너무 피곤해 할 일을 못한다.
23. 해야 할 일을 나 혼자 다 하려고 한다.
24. 종종 잠을 이루지 못해 밤 새곤 한다.
25. 기억력이 떨어져 실망스럽다.




이영훈 | BS3팀 대리 yhlee102@hsad.co.kr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리앤디디비 입사`-`LG애드`-`프로스펙스 입사. 의아해 하실 수 있으나, 남의 일처럼 하지 말라는 어느 분의 말씀을 듣고 프로스펙스에 머리만 입사했습니다. 애정과 열정을 갖고 광고주를 사랑해가며 살아가고 있는 젊은이 입니다.
GH+ ·  어른 ·  아이 ·  제품 ·  호르몬 ·   ·  충격 ·  흡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우리의 일상을 금연 동기 가득한 일상으로, “이렇게 참은 김에, 이참에, 금연 어떠세요?”
“금연에 관심이 있는 흡연자들이 금연을 실천할 수 있도록 행동 메시지를 개발해 주세요.”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아웃백 ㅣ 脫 패밀리레스토랑을 위한 2024년 아웃백 리브랜딩 캠페인
“패밀리레스토랑 1등을 넘어 캐주얼다이닝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정의, 리딩하고 싶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가 선보이는 생성형 AI기반의 ‘LG 힐링미 아르테’ 예술 작품
생성형 AI기술을 활용해, LG전자 프리미엄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디지털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근데, 언제 봤다고 주인공이세요?
  눈 떠보니 '나'로 태어난 사람.   기억의 수첩을 뒤적여 본다. 맨 첫 장엔 무엇이 쓰여 있을까. 후뢰시맨 가면을 쓰고 엑스칼리버 장난감을 휘두르던 아이. 다섯 살 첫 기억에서 나는 악의 세력에 맞서는 정의로운 용사이자 세상의 주인공이었다. 좀 더 커서 마왕을 단칼에 썰어버릴 줄 알았던 나는, 거울 속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 하나에도 어쩔 줄 몰라 하는 어른이 됐다. 정의로움으로 세상을 밝힐 줄 알았던 나는, 블로그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사람, 마음을 ‘기술’하다
  어느 날, 우리 모두에게 미션이 생겼다.   업계 상관없이 맞이한 그 미션은 바로 ‘AI 시대에 대한 적응’이다. AI는 디지털로 인한 정보의 평등을 타고 빠르게 세상을 변화시키고 있다. 나름 비슷한 종류의 변화들에 힘껏 적응해 왔던 90년대생임에도 불구하고 어색하고 어려울 정도이다. AI를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부터 받아들이는 태도까지 정해진 것은 없으며 모두가 시대 변화의 과도기를 겪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