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자키 그리코, 세븐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 도쿄 등 주요 도시 설치 운영
기사입력 2019.10.23 12:00 조회 397
 에자키 그리코는 제품을 사면 아티스트와 함께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세븐 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 사이버 벤더를 개발하여, 8월말부터 도쿄, 나고야, 오사카 등 3곳에 설치, 운영 중이다. 세븐 틴 아이스는 1983년에 ‘17세 여고생을 메인 타깃으로 발매되어, 85년부터 현재와 같은 전용 자판기로 판매하고 있다. 현재는 일본 전역에 약 2만대가 설치되어 있다. 에자키 그리코는 2016년 여름의 마지막을 세븐 틴 아이스와 이번 여름의 마지막을 즐겨라!’를 표어로 하여, ‘Play!17’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프로젝트에서는 에이벡스 그룹의 퍼포먼스 그룹 ‘AAA’, ‘TRF’, ‘Da-iCE’ 3팀의 17명과 콜라보했다. 그 중심이 되는 것이 사이버 벤더.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에자키 그리코_세븐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4.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47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6월 30일 오후 8:05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160초

IOS 감도 : 400

색 대표 : s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에자키 그리코_세븐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3.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521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6월 30일 오후 7:52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160초

IOS 감도 : 640

색 대표 : s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에자키 그리코_세븐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2.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47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6월 30일 오후 7:34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250초

IOS 감도 : 500

색 대표 : s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에자키 그리코_세븐틴 아이스 전용 자판기.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1179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6월 30일 오후 7:30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160초

IOS 감도 : 500

색 대표 : s 벤더의 정면에는 터치 패널 대형 디스플레이와 소형 카메라를 설치했다. 제품을 구입하면 17명중에서 함께 댄스를 하고 싶은 아티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더불어 자판기가 랜덤으로 선정한 1명과 소비자가 댄스를 시작하면 화면에는 3명이 함께 춤추고 있는 영상이 보인다. 이 영상은 QR코드를 이용하는 것으로, 종료 후에도 스마트폰 등에서 다시 재생하여 즐길 수 있다. 830, 도쿄 미나토구의 라포레 뮤지엄 록뽄기에서 PR이벤트를 했으며, 이 이벤트에는 3개 팀(17) 멤버가 모두 참석했다. 멤버 17명은 각각 17가지 아이스를 이미지 한 스카프 등의 소품을 몸에 치장하고 등장했다. AAA의 멤버 니시지마 타카히로(西島隆弘)는 세븐 틴 아이스와 함께 한 콜라보에 대해서, ‘17명 멤버와 숫자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한다라고 하며 놀라움을 숨기지 않았다. 프로젝트를 위해서 만들어진 3팀에 의한 오리지날곡 ‘Play!17’에 대해서 TRFYu-Ki아직도 한여름인 것 같고 신선하다. 멤버 각각의 소리와 그 개성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다라고 소개했다. 스테이지에는 사이버 벤더가 설치되어 Da-iCE의 멤버 쿠도 타이키(工藤大輝)가 운영하는 방법을 체험했다. 안무는 Sam을 메인으로 하여 TRF의 멤버가 담당했다. Chiharu‘DJ KOO와 춤출 수 있다고 하는 레벨로 생각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Sam 등에 의해서 댄스 등이 보이자 행사장에 초대된 팬들은 박수를 치며 성원을 했다. 프로젝트에서는 통상 자판기로도 사이버 벤더의 유사 체험을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 외에 멤버들의 코멘트 동영상을 볼 수 있다.

EF교육퍼스트 재팬, 2020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어학 트레이닝 후원 계약 체결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EF교육퍼스트 재팬_2020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어학 트레이닝 후원계약 체결.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0pixel, 세로 236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7월 11일 오후 2:03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7.0

EXIF 버전 : 0221 국제교육 사업자 EF Education First(이하 EF)의 일본법인 EF Japan95,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조직위원회와 도쿄 2020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하며, 오피셜 어학 트레이닝 파트너로 결정되었다. EF Education First1965년에 스웨덴에서 설립되어 세계 53개국에서 어학 학습이나 문화 이해를 중심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1973, 도쿄에 아시아 첫 법인을 설립했다. 과거, 1988년 대한민국 올림픽 대회나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대회에서도 오피셜 써플라이어를 맡았으며, 얼마 전 폐막한 브라질 리오 올림픽에서도 어학 트레이닝을 담당했었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EF교육퍼스트 재팬_2020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어학 트레이닝 후원계약 체결2.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470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7월 06일 오후 3:14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0/16 올림픽과의 관계는 2020년 도쿄 올림픽 대회가 6번째가 된다. 같은 날, 도쿄 미나토구의 재일 스웨덴 대사관에서 발표회가 진행되었다. 재일 스웨덴 마그누스 로백 대사는 도쿄 올림픽 대회는 일본을 재발견하는 귀중한 찬스다. 스웨덴 기업이 2020 도쿄 올림픽 대회에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에 감사하고 있다. EF Education First의 어학 서비스에 의해서 일본에서 영어가 더 보급되어, 도쿄 올림픽 대회 성공의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EF교육퍼스트 재팬_2020년 도쿄 올림픽&패럴림픽 대회 어학 트레이닝 후원계약 체결3.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784pixel, 세로 521pixel

사진 찍은 날짜: 2016년 07월 06일 오후 3:21

카메라 제조 업체 : NIKON CORPORATION

카메라 모델 : NIKON D4

프로그램 이름 : Adobe Photoshop CS6 (Windows)

F-스톱 : 5.6

노출 시간 : 10/16 도움이 된다고 확신하고 있다라고 인사말을 했다. EF 본사의 에바 콕쿰 사장은 어학 능력은 풍부한 문화 교류·이해에도 기여한다. 선수나 자원봉사자, 조직위원회 스태프 등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다. 당사는 올림픽 무브먼트의 정신을 공유하며, 교육을 통해서 보다 열린 세계를 만들고 싶다고 하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대회와 그 후 일본에 남는 유산에 공헌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EF Japan의 나카무라 준노스케(中村淳之介) 사장은 조직위원회의 스태프들에게 올림픽 대회에 특화한 영어 트레이닝이나 인터내셔널 스태프들에게 일본어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등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했다. 더불어 브라질 리우 올림픽에서 현지의 택시 드라이버 1만 명에게 실시했던 어학 서비스의 실례를 소개했다. 조직위원회의 모리 요시로(森喜朗) 위원장은 올림픽 대회에는 약 8만 명의 자원봉사들이 참여하며, 조직위원회 스태프도 약 7,000명이 참여하는 것부터 EF Japan에 의한 어학 습득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특히 패럴림픽에서는 장애가 있는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어학은 불가능하다고 말하며, ‘올림픽·패럴림픽의 성공 여부는 어학에 달려 있다라고 말했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문화적 영감 ㅣ 인간의 신체를 확장하는 미디어아트
최첨단 기술 또는 사상은 언제나 시대를 앞서 역사의 흐름을 주도한다. 최근 아이폰의 발명은 기술을 넘어 인간의 사고를 확장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영화 <아바타>는 이모션 퍼포먼스 캡처라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중무장해 수많은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이 여파는 더 나아가 냄새와 신체체험을 할 수 있는 4D 시스템을 탑재한 아이맥스영화관의 붐을 가져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문화적 영감 ㅣ 인간의 신체를 확장하는 미디어아트
최첨단 기술 또는 사상은 언제나 시대를 앞서 역사의 흐름을 주도한다. 최근 아이폰의 발명은 기술을 넘어 인간의 사고를 확장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영화 <아바타>는 이모션 퍼포먼스 캡처라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중무장해 수많은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이 여파는 더 나아가 냄새와 신체체험을 할 수 있는 4D 시스템을 탑재한 아이맥스영화관의 붐을 가져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문화적 영감 ㅣ 인간의 신체를 확장하는 미디어아트
최첨단 기술 또는 사상은 언제나 시대를 앞서 역사의 흐름을 주도한다. 최근 아이폰의 발명은 기술을 넘어 인간의 사고를 확장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영화 <아바타>는 이모션 퍼포먼스 캡처라는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중무장해 수많은 관객들을 매료시켰고, 이 여파는 더 나아가 냄새와 신체체험을 할 수 있는 4D 시스템을 탑재한 아이맥스영화관의 붐을 가져왔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옥외광고물 행정관련 질의 회신 모음
 자료제공| 안전행정부 지역활성화과 Q. 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시행령 제36조제3호나목에는 안전점검 대상에서 제외되는 게시시설 없이 옥상구조물에 직접 도료나 입체형으로 표시된 옥상간판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주유소에는 상호 및 정유사명칭이 10M이상으로 크게 도료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러한 광고물도 가로형 간판으로 보아 안전점검을 받아야 하나요? 관련법에 도료로 된 옥상간판은 제외하고 도료로 된 가로형간판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