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 공식 오픈
HS Ad 기사입력 2024.09.10 11:11 조회 313
 

HSAD가 브랜드와 창작자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고 협업할 수 있는 브랜드 제휴 플랫폼 ‘DASH X(이하 대시 X, dashx.co.kr)’를 10일 공개했습니다.
 
‘대시 X’는 지난 8월 HSAD가 선보인 통합 마케팅 AI 플랫폼 ‘대시 AI(DASH.AI)’에 이어, DASH를 브랜드로 하는 또 다른 뉴 마케팅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HSAD는 올해 초 ‘No.1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로의 전환을 꾀하며, 고객의 마케팅 활동 전(全) 영역으로 창의성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는데요. 이러한 기치 하에 ‘DASH’라는 브랜드를 통해 HSAD 고유의 역량과 뉴테크를 융합한 플랫폼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습니다. ‘대시 AI’는 워킹플랫폼으로서 마케팅 전 영역에서 자사의 구성원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주는 도구였다면, 이번에 선보이는 ‘대시 X’는 브랜드와 창작자 간 창의적 협업을 통해 기업의 마케터들에게 새로운 영감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대시 X’는 온라인 플랫폼에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기업의 제휴 담당자, 개인 창작자가 모여 자유롭게 협업 파트너를 찾아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제휴 목적과 관심사에 맞게 제휴 파트너를 찾아 메시지를 통해 협업을 제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대시 X’를 담당한 HSAD 사업기획팀 정은하 팀장은 “브랜드 간 제휴를 추진하는 마케터들이 제휴 대상을 발굴하는 과정에서 겪는 적합한 파트너를 찾는 어려움과 제휴 성사 후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상에서 겪는 고민을 덜고, 창의적 협업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만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플랫폼을 기획했다”며, “HSAD가 쌓아온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대시 X’는 제휴 실무에 필요한 정보 제공뿐만 아니라, 브랜드와 창작자들의 역량을 홍보할 수 있는 마케터의 놀이터이자 교류의 장으로 만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대시 X’는 브랜드 제휴와 관련한 다양한 기능을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직접 브랜드 담당자와 개인 창작자들을 찾아볼 수 있으며, 프로필을 활용해 내 브랜드의 제품/서비스, 포트폴리오, 제휴 이력 등을 소개하거나, 브랜드 담당자 본인을 직접 홍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제휴 목적, 관심사를 기반으로 제휴 파트너 프로필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검색·추천으로 발견한 프로필 중 제휴를 제안하고 싶은 파트너를 선택해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제휴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용자를 위해, ‘제휴 큐레이터’로 활동하는 HSAD의 광고 기획자들의 전문적인 조언을 받아 구체적인 캠페인 기획도 가능합니다. 전략 방향 수립, 어울리는 제휴사 큐레이션, 기획 및 실행까지 단계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제휴 목적과 결과물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대시 X’에는 LG전자, 현대백화점, GS25, 잔망루피, 뽀로로, 부스터스, 미스터두낫띵 등 약 200여 개의 브랜드와 창작자가 제휴처로 등록되어 있고, 지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HSAD 박애리 대표는 “대시 X는 마케터들에게 제휴 및 협업 관련 인사이트와 영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고객경험을 만들어 기업의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수단이 되어줄 것”이라며, “DASH는 HSAD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투영이자 새로운 미래를 향해 질주하는 HSAD의 의지”라는 설명과 함께, “앞으로 DASH는 HSAD가 전통적인 업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과감히 질주해 나가는 무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HSAD는 올해 중 세 번째 DASH 플랫폼을 조만간 추가 공개할 계획입니다.
 
또한, ‘대시 X’ 론칭을 기념해 회원가입 승인이 완료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소정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대시 X’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플랫폼(dash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dashai ·  dashx ·  HSAd ·  대시ai ·  대시x ·  브랜드제휴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8월 편 - 두바이 초콜릿 살 수 있으면 조켄네...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하늘에서 보고 있지??  둥근해 또 떴네...?  두바이 초콜릿?  헤어지자고? 너 누군데?? 미니백 보부상??  인간실격? 인간합격!? 밈집 많이 봐주면 조켄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의 멤버 유우시의 말투가 아이돌 팬덤 사이에서 화제예요. 일본인 멤버 유우시가 방송에서 '자기 파트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 ‘스튜디오레논’, 美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MOU 체결
  종합 콘텐츠 전문기업인 ‘스튜디오레논’은 미국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스윙셋’과 손잡고 글로벌VFX(시각특수효과)·CGI(컴퓨터 생성 이미지) 콘텐츠 제작 비즈니스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리얼타임, XR(확장현실), AI(인공지능) 등 신기술 기반의 콘텐츠 개발 및 비즈니스 확대를 목표로 한다. 지난 2022년 이노션이 인수해
가엾은 양서류여, 그림을 그리세요
  개구리의 행복     처음 뵙겠습니다. 개구리입니다. 거리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이 거리 저 거리 오가는 사람들에게 작품을 팔기도 합니다. 잘 되냐고요? 파리만 날립니다. 아니, 파리라도 날리면 낼름 먹고 굶지는 않을 텐데(개구리니까…) 한 입 거리 날파리 한 마리도 보이지 않습니다. 무엇을 그려야 될까요? 무엇을 그려야 천하장사 소시지 하나라도 사 먹을 돈이 날까요?   옛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마이니치방송 ‘Reach Reach’ 공동출범
  하쿠호도는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사(MBS)와 공동으로 간사이 지역 벤처기업의 발신력(發信力)을 지원하는 ‘Reach Reach’를 발족했다. 간사이 지역 100여 개가 넘는 벤처기업의 ‘발신력 부족’ 현상을 타파하기 위해서 오랜 기간 간사이 지역에서 텔레비전·라디오 등을 통해서 정보를 발신해 온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MBS
하쿠호도 DY홀딩스, 메타버스 영역 연구조사·정보발신 발족
 하쿠호도 DY홀딩스는 XR기술을 이용한 체험·서비스 개발을 추진하는 Meson과 생활자 발상으로 메타버스 및 공간 컴퓨팅 영역에서의 연구조사·정보 발신하는 ‘Helix Lab’을 발족했다. 코로나19의 세계적 유행으로 인한 생활양식의 변화를 전 세계적으로 인류가 겪는 가운데,메타버스·Web3·Spatial Web 등 차세대 인터넷 공간에 대한 논란이 갈수록 활발했으며,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마이니치방송 ‘Reach Reach’ 공동출범
  하쿠호도는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사(MBS)와 공동으로 간사이 지역 벤처기업의 발신력(發信力)을 지원하는 ‘Reach Reach’를 발족했다. 간사이 지역 100여 개가 넘는 벤처기업의 ‘발신력 부족’ 현상을 타파하기 위해서 오랜 기간 간사이 지역에서 텔레비전·라디오 등을 통해서 정보를 발신해 온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MBS
하쿠호도 DY홀딩스, 메타버스 영역 연구조사·정보발신 발족
 하쿠호도 DY홀딩스는 XR기술을 이용한 체험·서비스 개발을 추진하는 Meson과 생활자 발상으로 메타버스 및 공간 컴퓨팅 영역에서의 연구조사·정보 발신하는 ‘Helix Lab’을 발족했다. 코로나19의 세계적 유행으로 인한 생활양식의 변화를 전 세계적으로 인류가 겪는 가운데,메타버스·Web3·Spatial Web 등 차세대 인터넷 공간에 대한 논란이 갈수록 활발했으며,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10월 편 - 밈집 매니졀? 10월 밈집 언.제.와?
 흑백밈리사?‍? 어머니~ HSAD가광고를 너무 잘해요   밈집 매니졀~ 어.딨.어!?   느좋? 좋느!?   이머전시 챌린   샤라웃 투  HSAD    흑백밈리사?‍?    최근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요리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흑백요리사는 명망 높은 20인의 셰프들을 '백수저',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마이니치방송 ‘Reach Reach’ 공동출범
  하쿠호도는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사(MBS)와 공동으로 간사이 지역 벤처기업의 발신력(發信力)을 지원하는 ‘Reach Reach’를 발족했다. 간사이 지역 100여 개가 넘는 벤처기업의 ‘발신력 부족’ 현상을 타파하기 위해서 오랜 기간 간사이 지역에서 텔레비전·라디오 등을 통해서 정보를 발신해 온 하쿠호도, 하쿠호도 DY미디어 파트너즈, 마이니치 방송(MBS
하쿠호도 DY홀딩스, 메타버스 영역 연구조사·정보발신 발족
 하쿠호도 DY홀딩스는 XR기술을 이용한 체험·서비스 개발을 추진하는 Meson과 생활자 발상으로 메타버스 및 공간 컴퓨팅 영역에서의 연구조사·정보 발신하는 ‘Helix Lab’을 발족했다. 코로나19의 세계적 유행으로 인한 생활양식의 변화를 전 세계적으로 인류가 겪는 가운데,메타버스·Web3·Spatial Web 등 차세대 인터넷 공간에 대한 논란이 갈수록 활발했으며,
벤츠GLC클래스
neyouel10
넷플렉스
neyouel10
카오나비
neyouel10
리켄아오지소
neyouel10
맥도날드
neyouel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