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 ‘애드아시아 2023 서울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23.10.17 03:47 조회 2000
 전야제부터 폐막식까지 (10.24~27) 알차게 행사를 즐기는 방법




아시아 최대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인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이 개막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7년 만에 한국에서 다시 열리게 된 이번 애드아시아는 10월 24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숨 가쁘게 진행될 예정이다. Day별 놓치지 말아야 할 컨퍼런스와 부대행사를 챙겨보며, 애드아시아를 알차게 즐길 방법을 소개한다.


전 세계 내로라하는 구루급 연사들 총출동, 컨퍼런스 프로그램


Day1  I  광고를 재정의, 미래를 향한 과감한 발걸음 10.25(수)




기술과 크리에이티브의 만남은 이제 필수 불가결하다. 스티븐 모이 바바리안 CEO와 웨슬리 터 하 미디어몽크스 공동창립자가 기업과 브랜드에서 AI 등 기술력이 창작과 아이디어 구현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며 디지털 마케팅업계가 겪을 미래상을 조망한다. 두 연사들의 주제 발표 후, 김현규 제일기획 CD의 진행 하에 ‘크리에이티브&테크놀러지’란 주제로 창의성과 기술의 결합으로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보다 심도 깊은 토론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대적 트렌드와 맞물려 향후 변화에 대한 전망을 들어보자.


Day2  I  AI 등 기술의 활용, 미디어의 확장 10.26(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