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미국 시장 신규 개척 및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위해 크리에이티브 자회사 D&G(David&Goliath)의 브루클린 지점을 개소했다고 3일 밝혔다. 미국 로스앤젤레스(LA) 본사에 이어 동부지역까지 지점을 확장한 D&G는 새로운 고객사와 함께 소셜 임팩트(Social Impact)를 바탕에 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일 방침이다. D&G는 미국에서만 약 1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의 광고 제작을 담당해 해마다 신선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슈퍼볼 광고 선호도 조사에서는 D&G 제작 기아 EV6 광고가 자동차 브랜드 1위, 전체 브랜드 4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D&G의 브루클린 진출은 이와 같은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기반으로 미국 내 신규 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는 포부다. D&G의 데이비드 안젤로 CEO는 “지역 사회에 도움을 주는 기업 및 브랜드와의 협업은 언제나 즐겁다”면서 “D&G 브루클린은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문화 및 사회적 차원의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캠페인들을 적극 만들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노션 자회사 D&G, 뉴욕 브루클린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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