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이달의 광고 음악 플레이리스트2
HS Ad 기사입력 2022.03.31 09:25 조회 1942
 


어? 나 이 노래 아는데?  짧은 광고 영상이지만 하루 종일 귓가에 음악소리가 들려 온종일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거나 리듬에 맞춰 길거리를 걸은 기억이 있나요? 자꾸 귓가에 맴도는 광고 속 bgm! 지금 만나보시죠! 
 
 
LG up 가전 / Ivy Rose Lyon - Waddaya Know


 

당신에게 맞춰 계속 더 좋아지는 가전, LG up 가전의 광고입니다! 펫 가전으로 업그레이드된 공기청정기와 건조기, 내 기분까지 알아주는 세탁기까지! 기존 가전제품의 기능을 up 시킨 LG의 광고입니다. 귀여운 강아지와 일상의 안락함을 보여주며 나에게 맞추는 광고 느낌을 들게끔 했는데요? 이 속에는 광고에 딱 맞는 달달한 Bgm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Waddaya Know 들으러 가기!
 

 

달달한 재즈풍의 사운드와 달콤한 여자 보컬의 목소리가 나의 지금 일상과 기분을 알아주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래서인지 광고가 나옴과 동시에 이렇게 bgm을 궁금해하는 댓글들이 달렸었죠!
 
 

출처 : LG전자 / LG UP 가전 유튜브 댓글 모음
 
이럴 때 들으면 좋아요
 
1.     시원하고 상쾌하게! 대청소하는 날
2.     연차 당일 아침 고소한 모닝커피를 마시며
3.     추운 날 밤, 이불 덮어쓰고 코코아 마시면서 창 밖 바라볼 때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 Olivier Bibeau -Woo Hoo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 세상에 없던 6 모션 건조의 시작 편!
 
구석구석 건조해주고 옷감이 받는 자극을 줄여주는 편리해진 6 모션! 사용자의 동선과 쓰임 목적에 맞춰 다양한 공간에서 감각적으로 배치가 가능한 오브제 컬렉션! 단순한 가전제품이 아닌 감각적인 디자인 아이템으로 보이기까지 하는데요!? 이 안에는 감각적인 bgm도 한몫했습니다! 

 Woo Hoo 들으러 가기!
 
  




이럴 때 들으면 좋아요
 
1. 토요일 아침 헤드셋 끼고 한강 조깅할때 
2. 나른한 주말 오후 카페에서 다리떨며 노래 들을 때 
3. 연인과 심야 드라이브를 즐길 때 
 

아이더 퀀텀네오하이크 / Ty Frankel -World Tour
 
"요즘 하이킹, 요즘 아이더"
 
힙한 댄서 노제가 광고한 아이더 퀀텀네오하이크 하이킹화 광고입니다. 젊은 MZ세대를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 퀀텀네오하이크를 신고 강렬하게 춤을 추는 노제. 이 광고가 강렬하고 트렌디해 보이는 비결은 바로! 힙하고 강렬한 댄스 음악 때문입니다! 
 
 World Tour 들으러 가기!
 
  

 

이럴 때 들으면 좋아요
 
1.     연남동 핫한 가게에서 피맥을 즐길 때 
2.  혼자 갑자기 노제가 되어 춤추고 싶을 때 
3.     가죽 자켓을 입고 이태원 길거리를 걸을 때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식기세척기 / Narrow Skies -  A Memory Remains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식기세척기 광고입니다. 아름다운 수준을 넘어 웅장한 기분까지 들게 하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광고입니다. 자막과 화려한 그래픽 없이 그저 디자인 모습만 나와도 예술품을 보는 줄 알았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죠. 
 
 
 A Memory Remains 들으러 가기!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라인은 항상 이렇게 차분하고 웅장한 노래 st를 bgm으로 사용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의 광고 속에서는 항상 세련된 디자인이 더욱더 돋보이는 듯합니다.
 
이럴 때 들으면 좋아요
 
1.     한남동 와인바에서 와인 한잔을 마실 때 (꼴깍)
2.     시험 or 면접 보기 전에 마인드 컨트롤이 시급할 때 
3.     산 정상에서 아래 풍경을 내려다볼 때 
 
 

 
HS Ad ·  HS애드 ·  Ivy Rose Lyon ·  LG up 가전 ·  LG 트롬 오브제컬렉션 ·  Narrow Skies ·  Olivier Bibeau ·  Ty Frankel ·  광고음악맛집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식기세척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롯데웰푸드_언제나 맛있게 제로하다
지난해 5월 롯데웰푸드가 첫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를 세상에 선보였습니다. 이에 발맞춰 대홍기획은 <마침내 제로가 맛있어지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런칭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ZERO는 트렌디한 이미지와 더불어 맛에 대해서도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았습니다.
고객 경험으로 연결되는 PPL
벚꽃이 하나 둘 피기 시작하던 봄의 초입,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작은 사생대회가 열렸다. 주제는 '한우불고기버거', 미션은 ‘포장 디자인으로 쓰일 그림 그리기'. 벚꽃 향 대신 자본주의의 향기가 만연했던 이 사생대회에 영광스럽게도 침펄 작가가 참가해줬다.
차보다 사람이 먼저! - 동부화재 프로미 TV-CM
<광고주 : 동부화재, 광고회사 : 대홍기획> 차보다 사람이 먼저!  이거 동부화재 광고 맞아? 기존 광고 틀 깬 새로운 시도로 훈훈한 인간애를 전달하며 브랜드가치 극대화한 동부화재 프로미 TV-CM 삼성화재 애니카, 동부화재 프로미, 현대해상 매직카, LG화재 하이카로 대표되는 자동차보험의 브랜드 전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광고전 또한 치열해지고 있다.일반적인 보험사 광고들이 언제 어디든지 자사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롯데손해보험 광고 촬영 현장 - 나를 웃게 하는 힘!
내 인생이 난관에 부딪쳤을 때 누가 가장 힘이 되어줄까? 가족이나 친구 등을 제외하면 믿을 수 있는 건 역시 보험뿐이다. 너나 할 것 없이 어려운 불황의 시기, 우리는 롯데손해보험이 대한민국을 직접 응원하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
아이디어 넘치는 청춘들의 합집합! 16명의 신입 광고인을 만나다
'초심을 잃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가져가라는 격언인데요. 그만큼 초심이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광고라는 필드에 처음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의 '초심'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로 터치할 신입 광고인들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시죠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Media Wideview] 강남에서는 살아있네! - 강남대로 옥외영상매체 3총사
1일 유동 인구 131만 명, 버스 노선 60여 개, 1일 교통량 19여만 대, 1일 지하철 승하차 인원 28만 명, 1일 보행량 1위, 상가 권리금 1위, 옥외광고 최다 밀집 지역…. 이러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는 어디일까? 머릿속에서 바로 ‘강남역’이 떠오른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매체에 관심을 가져 보기 바란다. 매체를 선정할 때 아무리 캠페인 성격에 적합한 매체라고 할지라도 그 매체를 통해 어느 정도의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
아이디어 넘치는 청춘들의 합집합! 16명의 신입 광고인을 만나다
'초심을 잃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가져가라는 격언인데요. 그만큼 초심이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광고라는 필드에 처음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의 '초심'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로 터치할 신입 광고인들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시죠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Media Wideview] 강남에서는 살아있네! - 강남대로 옥외영상매체 3총사
1일 유동 인구 131만 명, 버스 노선 60여 개, 1일 교통량 19여만 대, 1일 지하철 승하차 인원 28만 명, 1일 보행량 1위, 상가 권리금 1위, 옥외광고 최다 밀집 지역…. 이러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는 어디일까? 머릿속에서 바로 ‘강남역’이 떠오른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매체에 관심을 가져 보기 바란다. 매체를 선정할 때 아무리 캠페인 성격에 적합한 매체라고 할지라도 그 매체를 통해 어느 정도의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막강한 소비 파워를 자랑하는 3040 여심 사로잡기
미국의 미래학자 페이스 팝콘은 21세기 트렌드 중 하나로 ‘이브(Eve)’와 ‘진화(Evolution)’의 합성어인 ‘이브올루션(Eveolution)’을 언급한 적이 있다. 이미 선진국에서는 구매자 및 구매 의사 영향자(Influencer)로서 여성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 국내 소비 시장에서도 파워가 세지는 3040 여성 소비자에 대해 알아본다.
아이디어 넘치는 청춘들의 합집합! 16명의 신입 광고인을 만나다
'초심을 잃지 말라'는 말이 있습니다. 어떤 일을 처음 시작할 때의 마음가짐을 끝까지 가져가라는 격언인데요. 그만큼 초심이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열쇠라는 의미를 담고 있죠. 오늘 HS애드 블로그에서는 광고라는 필드에 처음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의 '초심'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톡톡 튀는 크리에이티브로 터치할 신입 광고인들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시죠
[Research] 2019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계동향에서는 국내 주요 광고회사들의 2018년 취급액 및 인원현황 등을 파악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총 78개 광고회사에서 설문에 응답했다. 이들 78개 광고회사의 지난해 취급액 합계는 16조4,427억 원으로 2017년 대비(14조7,567억 원) 약 11%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중 취급액 순으로 종합광고대행사인 제일기획, 이노션, HS애드, 대홍기획, SM C&C 이들5위권 내 광고회사들의 총 취급액이 12조7,418억으로 집계되어 전체 취급액의 77%를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Media Wideview] 강남에서는 살아있네! - 강남대로 옥외영상매체 3총사
1일 유동 인구 131만 명, 버스 노선 60여 개, 1일 교통량 19여만 대, 1일 지하철 승하차 인원 28만 명, 1일 보행량 1위, 상가 권리금 1위, 옥외광고 최다 밀집 지역…. 이러한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는 어디일까? 머릿속에서 바로 ‘강남역’이 떠오른다면, 다음에 소개하는 매체에 관심을 가져 보기 바란다. 매체를 선정할 때 아무리 캠페인 성격에 적합한 매체라고 할지라도 그 매체를 통해 어느 정도의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