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제>

세라젬 <파우제> 캠페인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20.07.28 12:00 조회 4503
  
 
 
1조 원 시장의 후발주자
 
국내 안마의자 시장은 올해 1조 원대까지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합니다. 대형 안마의자 브랜드들이 저마다의 기술력을 강조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상황에서 세라젬 파우제는 후발주자로 시장에 등장했습니다. 시장의 후발주자로 런칭한 만큼 파우제는 기존의 안마의자와는 다른 차별화된 메시지가 필요했습니다.
 
 
세상에 없던 안마의자의 등장
 
얼핏 봐서는 디자인 가구 같은 외관을 가진, 기존 안마의자와는 다른 디자인은 분명 파우제의 강점입니다. 파우제는 안마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 리클라이너 소파로 쓸 수 있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제품 자체로도 공간에 포인트가 될 만한 오브제의 역할까지 하며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실제 소비자 조사 결과 기존의 안마의자는 투박하고 거대하고 무거워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20~30평대 집에 거주하는 소비자가 안마의자를 집에 들일 경우 공간 차지에 대한 우려가 크다는 점은 다른 안마의자들이 해결해 주지 못하면서도 파우제가 후발주자로서 소비자에게 강조할 수 있는 지점이었습니다. 홈퍼니싱이 트렌드가 되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는데, 안마의자는 여전히 집 안 공간과 조화를 이루지 못하는 디자인이 주를 이루고 있었던 거죠.
 
 
이러한 배경 아래 안마의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깰 수 있는 2개의 소재가 제작됐습니다. 파우제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자타 공인 최고의 패셔니스타 신민아를 런칭 캠페인 모델로 기용해 공간편과 휴식편이 온에어 됐습니다.
 
 
 
기술을 넘어 예술적 안마의자의 탄생
 
우선 파우제와 공간과의 조화를 강조한 ‘공간편’이 온에어 됐습니다. 투박하고 거대한 안마의자와는 차별점을 보여주는 ‘파우제는 해치지 않아요, 당신의 공간을’이라는 메시지로 기존 안마의자와는 다른 새로운 파우제의 디자인을 매력적으로 보여주고, 비주얼적으로도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었던 고급스러운 톤앤매너를 보여주었습니다.
 
 
본질은 남기고 휴식의 자유를 디자인하다
 
기존 안마의자는 손발이 묶인 채 안마를 받아야 하지만, 파우제는 안마를 받는 동안 스마트폰이나 책을 보거나 차를 마실 수 있는 모습 또한 기존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는 새로운 부분입니다. 이에 따라 ‘휴식편’에서는 기존의 안마보다 한 차원 높은 ‘손발이 자유로운 휴식’까지 제공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광고주는 파우제를 ‘본질만 남긴 안마의자의 정수’라고 표현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휴식편에서 담아내고자 했습니다.
 
 
파우제는 해치지 않아요
 
이렇게 탄생한 파우제 광고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광고 온에어 당일 TVCF 포털에서 소비자가 뽑은 ‘실시간 베스트 광고 1위’를 차지하고, ‘기존 안마의자 광고보다 고급스럽고 확실히 차별화된다’ ‘안마의자가 부담스러웠던 고객 인사이트를 제대로 반영했다’ ‘안마의자인데 디자인 가구처럼 생겨서 집에 장만하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집 인테리어와 홈케어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는 2020년. ‘호캉스’는 못 가지만 파우제로 나만의 ‘홈캉스’를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광고를 보고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시원한 안마 기능까지 갖춘 안마의자의 정수 파우제에 관심이 간다면, 가까운 세라젬 직영 매장에서 체험해볼 수 있으니 직접 앉아보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pause ·  디자인안마의자 ·  세라젬 ·  신민아안마의자 ·  안마의자 ·  파우제 ·  홈캉스 ·  홈퍼니싱 ·  휴식 ·  휴식가전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트위터를 통해 본 모바일 마케팅의 미래
최근 해외에서는 트위터(Twitter)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Social Network Service, SNS)의 성장이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국내 모바일 웹 2.0 환경 구축의 필요성이 더욱 절실해 지는 원인이기도 합니다.트위터가 도대체 무엇이길래? 위키피디아는 2008년, 혜성처럼 등장한 트위터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Insight] 2020년에 일어난 미디어 이용 변화, 그리고 2021년 뉴노멀 시대, 미디어 이용 전망
2020년은 코로나 팬데믹이라는 전 세계적 위기 속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변화의 연속이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움직임은 산업 전반에 영향을 미쳤고, 우리의 생활방식을 순식간에 바꿔 놓았다.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신재생에너지 36.5℃ 아이디어·포스터 공모전     ● 응모 자격 - 아이디어 : 전국민 - 포스터 : 초ㆍ중ㆍ고등학생     ● 응모 주제          - 아이디어 : 신재생에너지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대홍기획 4월 새 소식
대홍기획이 제작한 롯데그룹의 에코 플래너 패키지(NON-FUNGIBLE 2024 Eco-Planner Package)가 2024 아스트리드 어워즈(Astrid Awards)의 기업 캘린더 분야 최고상인 금상을 수상했다. 아스트리드 어워즈는 미국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전문 평가기관 머콤(MerComm Inc)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글로벌 기업 및 브랜드 홍보물을 대상으로 하는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손꼽힌다.
AI로 생명을 얻는 사진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녹여낼지, 더 크리에이티브한 활용 방안은 없는지, AI가 끼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은 없을지 고민하며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즐거운 축구!_ 백호일레븐
디깅에 진심인 사람들. 좋아하는 게 생기면 다양한 방식으로 씹고 뜯고 맛보는 게 요즘 트렌드입니다. 축구도 마찬가지죠. 찐 팬이라면 경기력을 분석해 결과를 예측하고 선수들의 활약을 점치는 재미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때 필요한 게 바로 <백호일레븐>! 색다른 참여형 프로그램을 만들어 흥행몰이에 나선 대홍기획 WEB 3.0 사업팀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