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피부를 만드는 간단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홈 케어 뷰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6.21 12:00 조회 4172
 

최근 뜨거운 날씨로 피부들이 혹사당하고 상하기 일쑤인데요. 선크림을 발라도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기미와 주근깨들! 거울 보는 게 무서울 정도로 너무 고민이지 않을까 싶어요~ 간단히 집에서 녹차팩, 오이팩도 할 수 있지만, 이젠 간단하면서도 특별하게 피부관리 가능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뷰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엔 얼굴에 쏙 맞는 LED 마스크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매일 케어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셀프 홈 케어는 굳이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죠. 시간도 아끼고 부담 없이 틈틈이 케어 받을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내 피부에 맞게 진단해줘서 맞춤 케어를 받을 수도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이제 남부럽지 않을 비법,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소개합니다. 다들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다들 팔로 팔로~! 따라오기만 하세요!   
 
기술과 뷰티가 만나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다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화장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공감할 이야기 일 텐데요. 솔직히 화장 지우는 것만으로도 벅차지 않나요? 힘든 몸을 이끌고 지우러 가기 귀찮으니 제발 화장 지우는 기계가 생겼으면 좋겠고, 가만히 침대에 누워서 클렌징하고 싶잖아요. 그렇게 누워있다가 잠들곤 하고, 대충 클렌징 티슈로 지우다 보니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이죠. 화장에 절어 혹사된 내 피부! 뿐만 아니라 뜨거운 날씨나 환절기에 예민하게 반응하는데요. 다시 맑은 피부로 돌려놓고 싶고 관리하고 싶은데 어떡하죠..!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 더 들여다보면 좋을 이야기인데요~ 비록 화장을 지워 주는 기계는 아니지만, 민낯도 맑고 자신감 있게! 밝은 피부에 화장이 하고 싶어질 수밖에 없는 도자기 피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잇템이 필요한 시점이 온 거죠.  
 
3초 진단, 3분 케어  
적절한 맞춤 케어로 피부를 새롭게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요즘 소비자들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취향을 찾는 경향을 선호하면서 홈 뷰티 시장 또한 점차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전엔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뷰티 케어를 받는데 집중되어 있었지만, 사람들이 가성비를 중시하게 되면서 주변에서 다양한 홈 뷰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세대를 거듭할수록 기능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데요. 이젠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까지 생겨났습니다. ‘메이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로 일상 속 뷰티 케어에 디바이스의 혁신적 기술을 더해, 생활 속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고자 했습니다! 그중 바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로 홈 케어 뷰티의 장점들을 알아볼까요?   


 

3초 진단, 3분 케어까지 가능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성비와 시간까지 절약하는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루에 3분만 투자해도 혜교되는 습관! 피부만 좋아져도 더 이뻐보인다고 하니 우리 피부를 어떻게 케어해주는지도 알아봅시다! 내 피부가 지금 탄력이 부족한지, 수분이 부족한지 등등 내 피부 상황에 따라 관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참 똑똑하죠? 그럼 어떤 기능들이 숨어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수분케어  
  

-윤기케어
 
  

-탄력케어
 
 

햇빛이 뜨거운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활용 가능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선호될 만한 하죠. 그리고 따로 관리받으러 나가자니 오가는 동안에 받는 햇빛과 자외선으로 또다시 고통받잖아요~ 집에서 3분이면 충분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쏘옥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작다고 무시하진 마세요! 기존의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비해 작은 크기가 특징인데, 홈 케어라고 정말 집에서만 하나요? 여행 갈 때도 많은 부피를 차지 않아 더욱 좋고 가볍게 챙겨서 여행지에서도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들을 그때그때 힐링 받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케어는 깨끗한 클렌징부터 시작해야겠죠? 앞으로도 더 커질 홈 케어 뷰티 시장이 기대되는 것과 함께 어떤 기술들이 만날지 궁금해지는데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만 계시지 마시고 앞으로의 해결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함께 홈 케어 뷰티 도전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LED마스크 ·  메이크온 ·  미백 ·  뷰티 디바이스 ·  뷰티케어 ·  송혜교 ·  송혜교LED ·  스킨 라이트 테라피 ·  스킨케어 ·  아모레퍼시픽 ·  제일기획 ·  클렌징 ·  피부 트러블 ·  피부관리 ·  피부관리법 ·  피부꿀팁 ·  피부클리닉 ·  피부탄력 ·  홈 루덴스족 ·  홈뷰티 ·  홈케어뷰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ADFEST 2025 참관기, '의도적으로' 불완전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시대
‘의도적으로’ 불완전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 시대 정지현 AE  |  빅밴드앤코 Adfast 2025 한국은 슬슬 따뜻한 바람이 불어와 곧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하던 와중이었다. 대행 사들도 어느덧 바쁜 비딩 시즌을 슬슬 마무리하고 여유를 찾아갈 무렵, 파타야에서 날아온 초대장 을 누구보다 기쁜 마음으로 받아들이곤 태국행 비행기에 올랐다. 매해 꾸준히 열리는 ADFEST는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ADFEST 2025 영로터스 워크숍 참관기, Creativity를 넘어, Creativity++
Creativity를 넘어, Creativity++ 글 노신영 카피라이터 | TBWA\Media Arts Lab  아시아·태평양 광고제(ADFEST)의 주니어 대회 및 교육 프로그램, Young Lotus Workshop(영 로터스 워크숍). 올해의 영 로터스 워크숍에는 아태지역 17개국을 대표하는 만 30세 이하 광고인들이 2인 1조로 팀을 이뤄 모였다. 나는 대한민국 대표로 TBWA\Media A
Series - 애드버게임과 게임 캐릭터
새로운 광고매체 중에 ‘애드버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Advertising)와 게임(Game)을 혼합해 만들어진 용어로, ‘게임 속에 삽입된 광고 메시지’를 일컫는다. 마케터들은 TV·라디오·신문·잡지를 이용한 전통광고보다 애드버게임이 더 효과가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생겨나는 부가적 효과 -주의 집중이나 엔터테인먼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heil Worldwide NEWS]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外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기업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환경, 사회 이슈 등 비재무적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경영 활동을 지속가능경영이라고 하며, 기업들이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당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에게 실질적 CSV 전략을 제공하는 GCSC(굿컴퍼니솔루션 센터)를 신설하는 등 CSV(공유가치창출)
[유럽/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영국 비콘을 응용한 옥외광고의 미래 고찰   아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 전문가인 데이빗 피진(David Pidgeon)이 9월 초 업계지 사이트인 미디어텔뉴스라인(Mediatel Newsline)에 게재한 글을 요약한 거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광고매체인 옥외 분야가 최신의 기술을 받아들이면서 마케팅 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옥외광고 업계는 이제 비콘(beacon)이라고 명명된, 블루투스(Bluetooth)기술로 작동되는 작은 기구에
[Interview]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_1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 TBWA\옴니콤광고그룹 이수원 총괄사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 송한돈 지난해 11월, 옴니콤(Omnicom)이 한국에 TBWA, BBDO, OMG를 총괄하는 옴니콤 광고 그룹(OAG)을 새로 구성하고 총괄사장으로 이수원 TBWA 코리아 대표를 임명했다. 이수원 사장은 TBWA 코리아를 10년
Series - 애드버게임과 게임 캐릭터
새로운 광고매체 중에 ‘애드버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Advertising)와 게임(Game)을 혼합해 만들어진 용어로, ‘게임 속에 삽입된 광고 메시지’를 일컫는다. 마케터들은 TV·라디오·신문·잡지를 이용한 전통광고보다 애드버게임이 더 효과가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생겨나는 부가적 효과 -주의 집중이나 엔터테인먼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heil Worldwide NEWS]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外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기업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환경, 사회 이슈 등 비재무적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경영 활동을 지속가능경영이라고 하며, 기업들이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당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에게 실질적 CSV 전략을 제공하는 GCSC(굿컴퍼니솔루션 센터)를 신설하는 등 CSV(공유가치창출)
[유럽/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영국 비콘을 응용한 옥외광고의 미래 고찰   아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 전문가인 데이빗 피진(David Pidgeon)이 9월 초 업계지 사이트인 미디어텔뉴스라인(Mediatel Newsline)에 게재한 글을 요약한 거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광고매체인 옥외 분야가 최신의 기술을 받아들이면서 마케팅 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옥외광고 업계는 이제 비콘(beacon)이라고 명명된, 블루투스(Bluetooth)기술로 작동되는 작은 기구에
[Interview]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_1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 TBWA\옴니콤광고그룹 이수원 총괄사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 송한돈 지난해 11월, 옴니콤(Omnicom)이 한국에 TBWA, BBDO, OMG를 총괄하는 옴니콤 광고 그룹(OAG)을 새로 구성하고 총괄사장으로 이수원 TBWA 코리아 대표를 임명했다. 이수원 사장은 TBWA 코리아를 10년
Series - 애드버게임과 게임 캐릭터
새로운 광고매체 중에 ‘애드버 게임’이라는 것이 있다. 광고(Advertising)와 게임(Game)을 혼합해 만들어진 용어로, ‘게임 속에 삽입된 광고 메시지’를 일컫는다. 마케터들은 TV·라디오·신문·잡지를 이용한 전통광고보다 애드버게임이 더 효과가 있다고 믿는 경향이 있는데, 아마도 소비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함으로써 생겨나는 부가적 효과 -주의 집중이나 엔터테인먼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Cheil Worldwide NEWS]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外
제일기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제일기획이 국내 광고업계 최초로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기업 경영에 영향을 미치는 경제, 환경, 사회 이슈 등 비재무적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경영 활동을 지속가능경영이라고 하며, 기업들이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다양한 이해 관계자에게 알리기 위해 해당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다. 제일기획은 클라이언트에게 실질적 CSV 전략을 제공하는 GCSC(굿컴퍼니솔루션 센터)를 신설하는 등 CSV(공유가치창출)
[유럽/선진국 옥외광고물 동향] 유럽편
-영국 비콘을 응용한 옥외광고의 미래 고찰   아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부문 전문가인 데이빗 피진(David Pidgeon)이 9월 초 업계지 사이트인 미디어텔뉴스라인(Mediatel Newsline)에 게재한 글을 요약한 거이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광고매체인 옥외 분야가 최신의 기술을 받아들이면서 마케팅 혁명을 예고하고 있다. 옥외광고 업계는 이제 비콘(beacon)이라고 명명된, 블루투스(Bluetooth)기술로 작동되는 작은 기구에
[Interview]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_1
  옴니콤광고그룹(OAG), 규모·기회·공유의 시너지 만들어 낼 것 TBWA\옴니콤광고그룹 이수원 총괄사장 취재·글 정현영 편집장 | 사진 송한돈 지난해 11월, 옴니콤(Omnicom)이 한국에 TBWA, BBDO, OMG를 총괄하는 옴니콤 광고 그룹(OAG)을 새로 구성하고 총괄사장으로 이수원 TBWA 코리아 대표를 임명했다. 이수원 사장은 TBWA 코리아를 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