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바로가기
www.youtube.com/watch?v=kdHX6NOIQEc
KFC가 신선한 시도에 나섰다.
KFC는 엔터테인먼트 웹사이트 ‘슈퍼 디럭스’와 함께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을 4시간 동안 진행했다. 라이브 방송에서 KFC할아버지 ‘커넬 샌더스’는 2미터 크기의 캣타워로 변신했고, 수많은 고양들이 KFC할아버지를 타고 자유롭게 뛰어놀았다.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도 다양했다. ‘고양이가 어디서 쉴지 맞추기’ 등의 간단한 퀴즈뿐 아니라, ‘KFC할아버지 레이저 눈 작동시키기’, ‘맛있는 먹이 주기’, ‘털실 뭉치 던지지’ 등 다음에 일어날 상황을 투표로 정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가 15분 간격으로 이어졌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고양이는 LA의 동물보호협회에서 보호하고 있는 고양이로,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입양하거나 고양이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17일(현지시각) 화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총 43만 9,000명이 시청했으며 1만 7,000개의 댓글과 5,200건의 공유 수를 창출했다.
[TREND IT]Colonel Sanders Cat Climber, KFC
KFC ·
커넬샌더스 ·
캣타워 ·
고양이 ·
LA ·
페이스북 ·
캠페인 ·
라이브방송 ·
참여 ·
마케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