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이승기 선정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4.11.05 11:00 조회 10179


10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이승기 선정


이승기는 8월, 9월에 이어 10월에도 네트즌들의 뜨거운 지지로 1위를 차지하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다.

3개월간 총 득표수 332,997표를 얻은 이승기는 독보적인 횡보를 보였고, 김수현, 이민호 등이 그 뒤를 잇고 있다.

이승기는 퍼스트룩, 쿠쿠전자, 피자헛 등 광고 모델로 맹활약하고 있다.

한국광고총연합회가 주관해 발표하는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은 지난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광고정보센터(
www.ad.co.kr)’를 통해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들의 직접 투표로 진행되었다.

이 달의 모델로 선정될 경우 매년 11월에 개최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모델상 후보로 자동 상정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네티즌이 뽑은 광고모델’ 투표는 광고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은 ‘광고정보센터(
www.ad.co.kr)’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광고모델 ·  한국광고총연합회 ·  대한민국광고대상 ·  이승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하반기 광고 시장 전망 (Feat. 상반기 리뷰)
우리에게 영영사전으로 유명한 영국의 출판사 콜린스는 22년을 마무리하며 올해의 단어로 ‘Permacrisis(영구적 위기)’를 선정했다. 팬데믹, 기후변화, 우크라이나 전쟁, 인플레이션, 경기 침체 등 대격변의 시대에 불안정과 불안이 지속되는 일상을 겪고 있는 시대상이 반영된 단어이다.
MZ에게 웹소설이란?
웹소설 시장이 2023년을 기준으로 1조원 규모를 넘어섰다. 이제 웹소설이 보여주는 파급력은 무척 커졌다. 드라마, 웹예능, 웹드라마, 영화, 웹툰, 게임 등 다양한 매체의 원천 IP로 사용되며 장르의 최전선이자 최후방을 폭넓게 담당하고 있으니 말이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우리아이 입맛친구 푸디버디~용 ? 하림 푸디버디 캠페인
“어린이 광고하면 떠오르는 뻔한 광고 말고, 아이들이 좋아하고 따라 할 수 있는 광고는 없을까?” 이런 고민 속 하림의 신규 어린이 간편식 브랜드 ‘푸디버디’의 론칭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푸디버디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 지금 시작합니다.
나이 아닌 나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받아들여 나이 드는 과정마저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든다는 접근이 어필하고 있다. 바로 웰에이징 혹은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생각의 축을 쌓아 가속도를 붙여야 할 순간, 방전된 배터리처럼 아무 생각도 나지 않는 분, 마케팅 회사에 다닌다는 이유로 늘 트렌드에 앞서야 한다는 중압감을 갖고 계신 분, 쌓이는 일감 앞에 한 호흡 길게 쉬어가는 여유가 필요하신 분 우리가 ‘커뮤니케이터’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며 몰라서는 안 될 Bible Site를 각 영역별 전문가가 추천합니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시간의 가성비, 시성비를 높이는 법
요즘 잘 못 듣는 말이 있다. ‘본방사수’, ‘생방’이라는 말이다. 누구보다 빠르게 방송프로그램의 새로운 회차를 볼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 장점보다 본방 · 생방이 가지는 불편함을 더 크게 느끼게 된 것이다.
조선시대 관문, 관청, 궁중의례 디지털 복원… 제일기획, 문화재청 주관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 선정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종현)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문화유산 복원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를 인정 받아 문화재지킴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눈이 띠용해지는 11월 광고 배달이용
HS애드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애드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총알 배송해드리는 HS애드 광고 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