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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와 장마에 대한 뉴스가 연이어 나오는 요즘,‘휴가’에 대한 생각이 간절해 지는 때다. 이 때! 임채무, 그가 올 여름 남다른 휴가법을 제안한다!
한여름에 타는 스키?
경기도 부천시에 조성된 새로운 개념의 레저테마파크, 타이거 월드(TigerWorld)는 올 6월 27일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각종 드라마, 쇼 등에서 대활약을 하고 있는 임채무를 모델로 새 광고를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이번 광고는 더운 여름날, 직장인들의 대화로 시작된다. 직장 후배가 임채무에게 휴일에 무엇을 할거냐는 질문에 임채무는‘스키, 골프, 워터파크, 스파, 헬스’까지 할 거라 답한다. 스키라는 말에 후배는 한여름에 어떻게 스키를 탈 수 있냐는 반응을 보이는 데, 천연덕스럽게 임채무가 가리키는 곳에는 그야말로 스키와 워터파크, 스파, 골프와 헬스까지 즐기러 가는 일대의 무리들이 있다. 이러한 계절을 뛰어 넘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곳, 타이거 월드를 소개하는 화면으로 이번 광고는 마무리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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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레저공간이 도심 속으로
국내 최초의 2만 8천평의 대규모 레저테마파크인 타이거 월드는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의 토털 레저 시티로서, 그야말로 계절을 막론하고 내가 즐기고 싶은 레저를 일년 내내 즐길 수 있는 레저 시티이다.
타이거월드의 김종화 기획 총괄 이사는 “도시 속에 자리한 타이거 월드는 세계 12번째, 국내에서는 최초로 실내 스키돔을 보유하고 있고, 길이 270m 폭 70m의 초대형 슬로프의 환상적인 코스와 자연설에 가까운 눈관리로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스키의 매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고 말하고, “그 외 워터파크와 스파, 200타석 360야드의 국내 최장거리 골프 연습장, 휘트니스와 키즈 아카데미까지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어 수도권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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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거월드를 알리다
이번 광고는 타이거 월드의 특징을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해 은유나 비유가 아닌, 직설화법으로 브랜드를 소개하고 있으며, 가까운 도심 속의 레저테마파크를 표현하기 위해 레저를 즐기러 가는 사람들을 도심 속 횡단보도를 건너는 것으로 과장하여 표현하여 광고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광고에서도 임채무씨의 애드립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데, 후배 동료에게 타이거월드로 가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모습이 애초 광고 콘티에는 없던 임채무씨의 즉석 애드립이었다. 올 여름을 기점으로 레저의 패러다임을 바꿀 타이거월드의 이번 광고가 대중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지 기대해본다.
○ 문의 : 웰콤 PR팀 김영숙 차장(6363-4615 / 010-8449-3746)
웰콤 PR팀 박은정 대리(6363-4660 / 016-239-7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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