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화된 아시아나항공 동체 디자인은 기존 칼라 warm-gray를 cool-gray로 바꿔 산뜻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강조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을 대표하는 색동모티브를 꼬리 날개부분에 적용하여,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써, 기존 아시아나항공의 이미지뿐만 아니라 타 항공사와는 차별화되는 stylish & trendy한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새 디자인의 항공기와 더불어 영업장 및 공항 사인물, 항공권 커버, 아시아나클럽 카드, 각종 광고물 등도 색동모티브 이미지를 활용해 새롭게 바뀔 예정이다. 또한 기존 일반석의 명칭을 ‘Economy Class’에서 ‘Travel Class’로 변경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외형적인 동체 디자인 변화뿐만 아니라 이와 같은 내부적인 변화를 통해서도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 문의 : 상암커뮤니케이션즈 기획팀 : 02-2262-45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