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 LG텔레콤 CAN U? 폰
기사입력 2003.07.31 12:58 조회 9697



손예진, 겁없는 여자로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의 청순가련한 여주인공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돌 女로 과감하게 변신

 

 

 

드라마 ’’여름향기’’에서 청순한 매력을 보이고 있는 손예진이 CF를 통해서 또 다른 모습으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최근 LG텔레콤이 019전용으로 선보인 신형 전략단말기 *CAN U? 폰 CF에서 귀신도 겁 안내는 당찬 여자로 변신했다.
 

 


청춘 남녀들의 빼놓을 수 없는 데이트 코스, 놀이공원의 유령의 집! 대개의 남자들은 유령의 집이 뭐가 무섭냐고 큰 소리를 치지만, 만약 남자들이 유령의 집에서 놀라 허둥대는 모습이 찍힌다면 이런 허세는 떨지 못할 것이다. LG텔레콤 ’’CAN U?’’ (캔유?)폰 CF는 이런 남자의 허풍을 잡아내는 유쾌한 에피소드를 주제로, 어둠 속에서도 선명하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019 전용 단말기의 특징을 잘 보여주고 있다.
 

놀이공원 ’’유령의 집’’ 앞을 지나는 손예진과 남자친구!

손예진은 남자친구에게 유령의 집에서 사진을 찍어주겠다면서 조르고, 겁많은 남자친구는 어두운 데서는 찍힐 리가 만무하다고 생각하고 유령의 집을 나와 "시시하다" 며 허세를 떤다. 이때, 보란듯이 남자 친구에게 유령의 집 속에서 찍은 사진을 *MMS로 보내는 손예진! 자신의 허둥대는 모습이 선명하게 찍힌 사진을 받아본 남자 친구. 겸연쩍은 웃음으로 상황을 모면하려 한다.
 

 어두운 곳에서도 촬영이 가능토록 하는 Can U? 폰이 함께 보여진다 이번 CF는 연속 후레시를 사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는 CAN U? 폰의 장점을 부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기획되었다. 또 카메라폰의 주요 사용자인 젊은 남녀를 등장시킨다는 방침을 세우고, LG 텔레콤의 전속모델 손예진을 주인공으로 하는 콘티 작성에 나섰다.
 

우선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한번쯤 들를 법한 ’’유령의 집’’을 소재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기로 하고, 장소 선정에 나섰다, 그러나 놀이공원 내의 관련 시설 섭외가 어려워, 분당의 CM파크 내에 가로 세로 40 x 15M 규격의 대형세트를 제작했다. 덕분에 최근 들어 바쁜 일정으로 놀이공원 한 번 제대로 가본 적 없다던 손예진은 소녀같이 세트장을 들락거렸다.
 

촬영현장에서 재미있는 에피소드 한가지

제작진은 남자친구가 화들짝 놀라는 장면을 자연스럽게 잡아내기 위해, 세트 중간 지점에 마네킹이 아닌 처녀귀신 분장을 한 무명모델을 세웠다. 처음 자연스럽게 입장한 손예진 커플도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막상 어둠 속에서 움직이는 소복을 입은 여자의 모습에 놀랐다고 한다. 그러나 이들을 보고 처녀귀신 모델이 더 소스라치게 놀라 첫 NG를 기록한 것. 한편 손혜진의 소심한 남자친구 역은 신인 지태호에게 행운이 돌아갔다. 처음 촬영하는 CF인데다 최고의 미녀 모델과 함께해서인지 내내 긴장하며, 연기 보조를 맞추는데 열심이었다. 그러나 촬영이 진행되면서 분위기에 적응이 되자 자신이 홍명보 선수를 닮았다는 얘기를 자랑스럽게 꺼냈다가, 제작진으로부터 탤런트 권오중을 더 닮았다는 얘기를 듣고 머쓱해졌다고…
 

LG텔레콤은 이번 CF를 통해 019 전용단말기 폰의 기능과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한편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만전을 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폰 : LG텔레콤이 019 고객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전용단말기로, 35만화소에 최대 7cm근접 촬영까지 가능한 카메라가 내장되어 있고,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연속 라이트가 달려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카메라 기능을 선호하는 고객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일본 Casio사의 AU 5305CA모델을 기반으로 디지털 카메라에 버금가는 화질을 구현하는 최신형 카메라폰이다.
 

● MMS(Multimedia Message Service) : 핸드폰을 통해 사진, 음성, 영상을 텍스트 메세지와 함께 전송할 수 있는 제 3세대 전송서비스 방식으로, 최근 카메라 폰이 보급되면서 젊은 층의 사용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광고주 : LG텔레콤, 광고회사 : LG애드>
▒ 문의 : 담당 AE 기획11팀 박준기 부장, 서대웅 
☎ 02-3777-2187, 2264
홍보팀 류효일 부장 ☎ 02--3777-2543

[광고정보센터 ⓒ 2003 www.advertisng.co.kr]

LG텔레콤 ·  손예진 ·  캔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HSAD 뉴스] HSAD,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대상 5개 포함 최다상 휩쓸어 출처: https://hsad.tistory.com/3693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티스토리]
  HSAD가 12월 1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 시상식에서 대상 5개, 금상 2개, 은상 5개, 동상 2개, 우수상 17개 등 총 31개의 본상을 받으며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해 디지털 광고·마케팅 분야에서의 압도적 경쟁력을 다시 입증했습니다.   HSAD는 데이터활용마케팅, 통합퍼포먼스, AI 캠페인, 디지털PR 등 AI와 데이터 기반의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HSAD 뉴스] HSAD,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대상 5개 포함 최다상 휩쓸어 출처: https://hsad.tistory.com/3693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티스토리]
  HSAD가 12월 1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 시상식에서 대상 5개, 금상 2개, 은상 5개, 동상 2개, 우수상 17개 등 총 31개의 본상을 받으며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해 디지털 광고·마케팅 분야에서의 압도적 경쟁력을 다시 입증했습니다.   HSAD는 데이터활용마케팅, 통합퍼포먼스, AI 캠페인, 디지털PR 등 AI와 데이터 기반의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HSAD 뉴스] HSAD,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서 대상 5개 포함 최다상 휩쓸어 출처: https://hsad.tistory.com/3693 [HSAD 공식 블로그 HSADzine:티스토리]
  HSAD가 12월 11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5)’ 시상식에서 대상 5개, 금상 2개, 은상 5개, 동상 2개, 우수상 17개 등 총 31개의 본상을 받으며 광고회사 중 최다 수상을 기록해 디지털 광고·마케팅 분야에서의 압도적 경쟁력을 다시 입증했습니다.   HSAD는 데이터활용마케팅, 통합퍼포먼스, AI 캠페인, 디지털PR 등 AI와 데이터 기반의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