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은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3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은상 3개, 동상 11개 등 총 14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노션은 한화그룹 <솔라비하이브(Solar Beehive)> 캠페인으로 ▲제품 디자인 부문 ▲옥외 부문 등에서 은상 2개와 동상 3개를 각각 차지했다. 해당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모든 전력을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로부터 공급받는 탄소저감 벌집 ‘솔라비하이브’를 개발하고, 꿀벌 개체 수 보존 연구 및 기후변화 대응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수소청소트럭(Hydrogen Garbage Truck)> 캠페인도 PR 부문의 ‘기업 이미지’ 카테고리에서 동상 1개를 추가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수소청소트럭으로 이웃들의 삶을 개선하는 과정을 진정성 있는 영상으로 담아, 기업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는 평이다.
이노션, 세계 3대 국제광고제 ‘클리오 어워드’ 본상 14개 수상
이노션은 세계 3대 국제 광고제인 ‘2023 클리오 어워드(CLIO Awards)’에서 은상 3개, 동상 11개 등 총 14개의 본상을 수상했다. 이노션은 한화그룹 <솔라비하이브(Solar Beehive)> 캠페인으로 ▲제품 디자인 부문 ▲옥외 부문 등에서 은상 2개와 동상 3개를 각각 차지했다. 해당 캠페인은 국내 최초로 모든 전력을 친환경 태양광 에너지로부터 공급받는 탄소저감 벌집 ‘솔라비하이브’를 개발하고, 꿀벌 개체 수 보존 연구 및 기후변화 대응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현대자동차그룹의 <수소청소트럭(Hydrogen Garbage Truck)> 캠페인도 PR 부문의 ‘기업 이미지’ 카테고리에서 동상 1개를 추가했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수소청소트럭으로 이웃들의 삶을 개선하는 과정을 진정성 있는 영상으로 담아, 기업 이미지 제고뿐만 아니라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는 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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