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대표 사회공헌활동 ‘S.O.S 공모전’ 개최
이노션 기사입력 2024.07.16 12:00 조회 774
 

이노션이 사회 문제에 대한 참신한 해결책을 찾아 제안하는 이노션만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S.O.S(Social Problem Solver) 공모전’을 개최한다. ‘따뜻한 아이디어로 세상을 아름답게’라는 슬로건의 이번 S.O.S 공모전은 <AI 시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아이디어>을 주제로 8월 1일(목)부터 8월 14일(수) 15시까지 참여자 접수를 진행한다.

생성형 AI 트렌드가 거세지고 있는 요즘, 이를 활용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캠페인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이 이번 공모전의 핵심이다. 특히 두 가지 세부 주제인 ▲AI 기술로 취약계층의 일상생활을 윤택하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AI 시대, 디지털 & AI 취약계층을 포용하는 아이디어 중에서 선택해 사회문제 해결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의견을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이노션 S.O.S 공모전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계 내 커리어 확장을 꿈꾸는 국내외 대학 및 대학원(석사) 재학생 또는 휴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졸업예정자 및 군 복무자도 참여가 가능하다. 주제에 알맞은 과제물을 전용 사이트(https://sos.innocean.com)에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제출 방식은 기획서/영상/인쇄/옥외/이노베이션(새로운 기술, 방법, 사물을 통한 광고 솔루션) 등 분량 및 형식 상관없이 다양한 창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출품 개수 및 분야 제한은 없으며, 캠페인 응모 결과는 9월 중 개별 발표된다.

특별히 이번 공모전에서는, 생성형 AI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과제물에 AI를 활용했다는 내용의 추가 서류를 제출하면 평가 점수에 반영될 예정이다. 대상 당선자에게는 상금 총 1,000만 원이 수여되며, 이노션 체험형 인턴십의 기회까지 주어진다. 특히 인턴 기간 동안 크리에이티브 멘토 전문가들로 구성된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 제작 업무를 직접 경험하고, 광고 마케팅 실무 전반에 대한 노하우를 전수받는 등 미래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로서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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