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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기준 경제통계 통합조사 안내문
2017.05.15 11:23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6년 기준 경제통계통합조사 바로가기 : http://narastat.kr/ktth
배병우작가 (사)한국광고사진가협회 명예회원으로 위촉
2017.04.26 02:34 | 한국광고총연합회
      지난 4월7일 화창한 봄날 (사)한국광고사진가협회 회장 최창익은 배병우작가에게 명예회원증 전달식을 하였다. 동부이촌동에 위치한 한식집에서 부회장 이형우및 이사들은 배병우작가와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었고 배병우작가는 (사)한국광고사진가협회 특별강연 약속을 했으며 본협회와 상호관계에 대해 아주 호의적인 대화를 많이 하였다. 한국광고사진계의 발전을 위하여 명예회원으로써 다양한 지원과 후원을 약속하였고 특히 전 서울예대교수로써 젊
[입찰공고]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서비스 제공 재입찰
2017.03.24 02:33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서비스 제공 재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정보센터 코로케이션 및 전용회선 제공 용역 나. 사업기간 : 2017. 4 ~ 2018. 3 * 입찰공
제20회 아시아 태평양 광고제 (ADFEST 2017) 참가단 모집
2017.02.09 10:18 | 한국광고총연합회
올해로 20주년을 맞는‘ADFEST 2017’ 「JOIN OUR 20TH ANNIVERSARY CELEBRATIONS」주제로 20년 동안의 크리에이티브의 다양성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듯...  아시아 최대의 광고축제인 ‘ADFEST 2017’가 오는 3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태국 파타야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아시아태평양광고제(ADFEST)는 세계 3대
[입찰공고]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재입찰
2017.01.16 11:13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업체 선정 재입찰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정보센터 홈페이지 유지보수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1
[입찰공고]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재입찰
2017.01.16 10:57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재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 광고정보센터 광고물 DB 구축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 후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16(월) ~
[입찰공고]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업체 선정 재입찰
2017.01.16 10:52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업체 선정 재입찰 공고]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는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용역업체를 선정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입찰사항 가. 사 업 명 : 2017년 광고계동향 제작 사업 나. 사업기간 : 계약일 ~ 2017. 12. 31 * 입찰공고 : 2017. 1. 16(월) ~ 2017. 1. 20(금) * 제안서 접수 :
2017 광고인 신년교례회 안내
2016.12.27 07:29 | 한국광고총연합회
2017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뜻깊은 자리에 여러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광고계의 건승을 다짐하며, 광고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러한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하시어 범 광고계의 다양한 구성원들 상호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일시: 2017년 1월 6일(금요일), 17:00~19:00 장소 : 한국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  
한국광고총연합회, ‘국가대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찾습니다.
2016.09.02 12:00 | 한국광고총연합회
       □ 한국광고총연합회(회장: 이순동)는 올해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선정할 ‘2016 대한민국광고대상’ 출품작을 오는 9월 1일(목)부터 5일(월)까지, 5일 동안 접수한다고 밝혔다.   o 국내 최고권위의 광고상인 본상은 영상, 온라인, 인쇄, 라디오, 옥외, 프로모션, 디자인, 통합미디어 부문 등 전 광고매체를 대상으로 작품접수를 실시하며, 출품은 2015년 9월 1일
아시아광고연맹 주최 `Fasttrack'교육과정 안내
2016.08.25 09:25 | 한국광고총연합회
아시아광고연맹 주최 마케팅 입문 교육과정 `Fasttrack'   아시아광고연맹(AFAA)에서는 오는 9월 3일간의 일정으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입문자를 대상으로 한 교육 트레이닝을 실시합니다.   그간 참가자들의 좋은 반응으로 금년 4회째를 맞게 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첨부 안내자료 참조)   - 일정 : 2016년 9월 22일(목)~24일(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Media Insight] 디지털 소비자의 시대, 무엇이 중요한가?-세대별 디지털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행태와 소비 행태
얼마 전 뉴스1)를 통해 흥미로운 기사 하나를 접했다. 모 카드사의 트렌드연구소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 지난해 이용객이 가장 많았던 5개 지하철역 (잠실, 강남, 사당, 홍대입구, 고속터미널) 반경 1km 내에 있는 상점들의 2014년과 2016년 신용카드 사용액을 분석한 결과 – 신용카드 매출 감소 1등은 ‘유흥업’이었다. 지하철역 주변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하지 않는 20, 30대들이 카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젊은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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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간 2025밈] 12월 편 - 크리스마스에 뭐하지??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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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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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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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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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10점짜리 낙엽 소리를 찾아서? 왔다! 뜨개의 계절? 챗GPT로 점성술 보기? 생긴대로 필터? 캠페인   크리스마스에 뭐 먹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하면 생각다는 맛있는 케이크들!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를 내놓고 있는데요. 출처: 서울 신라호텔 공식 홈페이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