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사람은 누구나 폭탄이다
-
2015.02.12 05:11
| 광고계동향
-
책소개
탄생에서부터 진행 과정 전체가 창의력 배양 실험을 방불케 하는 ‘망치 프로젝트’ 이야기를 통해 창의력 개발의 노하우를 전하는 책 『사람은 누구나 폭탄이다』. 실제 사례와 발표 내용을 토대로, 창의력의 정체가 무엇인지, 자기 안의 창의력을 어떻게 발견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지 구체적으로 접근해 가는 책이다. 박웅현을 비롯한 TBWA의 창의적 광고인들이 대학생들의 창의력을 이끌어 내기 위해 어떻게 멘토링을 했는지
-
-
스토리스케이핑(Story Scaping)
-
2015.02.05 11:03
| 교보문고
-
브랜드는 스토리텔링과 시스템 사고를 접목하여 강력한 스토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브랜드가 고객 세계의 일부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즉 고객이 좋아할 만한 이야기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일방적으로 전달하는 데 머물지 말고 브랜드가 만들어놓은 이야기 속에서 고객이 주인공이 되어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 이 책 [스토리스케이핑]은 스토리텔링을 넘어 스토리스케이핑으로 진화할 것을 강조한 책이다. 스토리스케이핑은 스토리와 경험, 가치를 토
-
-
세명대학교 서범석교수 보이차 전문 서적 출판 '보이차,보이차 그리고 자사호 이야기'
-
2015.01.29 09:33
| 광고계동향
-
A 초보자를 위한 중국 보이차, 자사호 전문서적
<보이차, 보이차 그리고 자사호이야기>
B 세명대학교 서범석교수 보이차 전문 서적 출판
<보이차, 보이차 그리고 자사호 이야기>
최근 중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전통적 중국차인 보이차(普?茶)를 마시는 인구가 급증하고 있다. 중국여행을 통해서 구입하거나 지인들의 선물을 통해 대부분의 가정에서 보이차 한편 정도는 보유하고 있는 것으
-
-
心 스틸러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
2015.01.29 09:23
| 광고계동향
-
<心 스틸러>
- 마침내 마음을 여는 열쇠를 얻다 -
이현종 지음
㈜도서출판 이와우. 224쪽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성공 광고캠페인을
설계하고 만든 광고인이 쓴
세상과 사람에 대한 통찰,
일상에서의 특별한 사인들에 대한 보고서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의 이현종 대표CD(Creative Directo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했어요&r
-
-
한국의 미디어, 법제와 정책 해설
-
2015.01.05 01:45
| 광고계동향
-
『한국의 미디어, 법제와 정책 해설』은 미디어 법제와 정책의 연혁, 해외 제도 및 구체적 사례를 포함하여 모든 정책 이슈를 통합적으로 다뤘다. 주요 정책 현안별 목적, 경과, 현황, 쟁점, 이해관계자 입장 등을 망라해 주요 정책의 과거와 현재를 살펴보고, 미래를 조망했다.
목차
1부 방송과 미디어
01 방송 법제와 정책 거버넌스
방송의 정의, 유형, 분류
방송 정책의 특징
방송 정책의 이념
방송의 기능
방송의
-
-
끌리는 컨셉의 법칙
-
2015.01.02 10:15
| 교보문고
-
열등한 컨셉은 우월한 컨셉을 절대 이길 수 없다!
비슷한 제품들 속에서 유난히 잘 팔리는 제품이 있다. 마케팅, 즉 컨셉을 잘 잡았기 때문이다. 주부들의 죄책감을 자극했던 '편리한' 햇반이 '맛있는' 햇반으로 컨셉을 바꾸면서 매출이 8배가 뛴 것은 마케팅에서 컨셉의 중요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다. 『끌리는 컨셉의 법칙』은 숭실대학교 경영학 교수 김근배가 SERI CEO에서 인기리에 진행한 '끌리는 컨셉의 법칙'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성공하는
-
-
1등 기업의 광고 2등 기업의 광고
-
2014.12.04 08:41
| 교보문고
-
광고로 배우는 브랜딩과 마케팅 전략
“좋은 광고는 기업의 브랜드를 살린다!”
“15초에 사활을 거는 기업들의 전쟁을 엿보다!”
책소개
광고를 보면 기업의 전략이 보인다?
흔히 광고를 자본주의 꽃이라고 비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기업들의 다양하고도 치밀한 전략이 구현되는 장이자, 시대의 트렌드와 변화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가장 민감하게 반영하고 투영하기 때문일 것이다. 상품을 만든
-
-
파는 힘
-
2014.12.02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파는 힘]은 남다른 ‘세일즈 포인트’를 찾아낼 수 있도록 파는 시야를 넓혀주고 파는 힘을 길러주는 책이다. 1장에서는 ‘반드시 판다!’는 각오를 몸에 새기는 8가지 말을, 2장에서는 고객에게 접근하는 10가지 말을, 3장에서는 고객이 흥미를 갖게 만드는 13가지 말을, 4장에서는 고객의 지갑을 열게 만드는 12가지 말을, 5장에서는 고객을 단골로, 나아가 고객 발
-
-
구글은 어떻게 일하는가
-
2014.11.26 12:00
| 교보문고
-
책소개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구글의 힘, 그 숨겨진 원리를 공개한다!
세계 최대의 인터넷 검색 서비스 기업, 구글. 구글맵 사용자 10억 명, 스마트폰 80% 구글 안드로이드 탑재, 〈타임〉선정 최고 발명품 구글글라스, 이메일 중심의 인터넷 클라우드 서비스의 개막을 알린 지메일과 구글드라이브, 개시 5년 만에 7억 명이 사용하는 웹ㆍ모바일 통합 브라우저 크롬 등 구글의 혁신은 세계를 열광시키고 있다. 세상을 바꾸는 구글의 힘은
-
-
모모세대가 몰려온다
-
2014.11.03 04:38
| 교보문고
-
책소개
모바일 시대, 모모세대의 잠재력을 깨워라!
시장과 비즈니스가 모바일로 인해 지각변동이 일어나고 있는 오늘날, 그 변동의 맨 앞에 10대들이 있다. 스마트폰을 어른보다 잘 다루고, 가야 할 미래를 본능적으로 잘 아는 그들은 벌써 직접적으로 경제와 소비, 생산 분야에 커다란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향후 사회ㆍ정치ㆍ문화 전반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을 것이다. 한국트렌드연구소 소장 김경훈은 이러한 10대들을 '모어 모바일(More M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