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제일문물단> Z세대식 무표정과 호러 피트니스
-
2025.09.02 01:36
| CHEIL WORLDWIDE
-
제일 매거진 편집팀
세계 곳곳의 엉뚱한 트렌드에는 늘 오늘을 사는 소비자의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이번 달 <제일문물단>은 요즘 미국 Z세대 사이에 유행하는 독특한 응시법(?)과 공포 영화를 운동으로 바꾼 미국의 피트니스 실험을 소개합니다.
문물 1. Z세대는 왜 무표정으로 응시할까? ‘Gen Z Stare’
요즘 미국에선 ‘젠지 스테어(Gen Z Stare)’라는 챌린지
-
-
조금 핫한 Young Lions 도전기: Hot Cannes Hot Creative ? 2025 칸 영 라이언즈 GOLD
-
2025.07.31 10:14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 오수빈 프로 / 박선미 프로 (제작 2본부)
세계 최대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인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가 주최하는 ‘the Young Lions Competitions(이하 YLC)’은 만 30세 이하의 주니어 크리에이터들이 경쟁을 펼치는 ‘크리에이티비티 백일장’입니다. 약 70개 국가에서 예선을 통과해
-
-
[어텐션, 크리에이터] 영감을 주는 해외 광고, 글로벌 광고 소개 채널 4
-
2024.05.17 10:02
| CHEIL WORLDWIDE
-
해외여행 중 호텔에서 TV를 켰을 때 나오는 외국 광고는 우리 눈엔 신기하다. 낯선 웃음 포인트부터, 독특한 스타일까지, 우리나라 광고와 다른 모습을 보며 신선한 자극을 받기도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다. 색다른 해외 광고를 통해 영감을 받고 싶을 때 찾아보면 좋은 글로벌 광고 영상 채널 4.
-
-
[Cheil Worldwide News] BMB, #BeMoreUs 캠페인 외
-
2018.06.11 12:00
| CHEIL WORLDWIDE
-
일상에서 누구나 느꼈을 법한 고립, 고독, 소통 단절에 대해 순진무구한 어린아이의 시각으로 따뜻하게 풀어 낸 <#BeMoreUs> 캠페인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자회사 BMB가 Campaign to End Loneliness(CTEL)와 새롭게 선보인 이 캠페인은 영국인의 절반 이상이 최근 수년간 친구를 사귄 적이 없다는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6세 어린아이들을 등장시켜 홀로 카페에 있는 어른들에게 다가가 대화를 건네는 장면을 몰래카메라로 촬영한 방식을 사용했다. 낯선 이들과도 스스럼없이 이야기를 나누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모습을 통해 어른들도 아이처럼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고 친구가 될 것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감동적으로 구현했다.
-
-
[Cheil Worldwide News] 아시아 양대 크리에이티브 광고회사로 선정 외
-
2018.03.12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의 뉴스를 소개합니다.
아시아 양대 크리에이티브 광고회사로 선정
제일기획은 글로벌 광고업계 평가보고서인 「건 리포트(Gunn Report)」가 발표한 전 세계 크리에이티브 순위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광고회사로 선정됐다. 「건 리포트」는 글로벌 광고업계의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가늠하는 중요 지표로, 매년 전 세계 40여 개의 유명 광고제 수상 실적을 바탕으로 크리에이티브 순위를 발표한다. 제일기획은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네트워크
-
-
[Cheil Worldwide News]갤럭시 A8 디지털 캠페인, ‘Work of the day’ 선정 外
-
2018.02.08 12:00
| CHEIL WORLDWIDE
-
갤럭시 A8 디지털 캠페인, ‘Work of the day’ 선정
제일 글로벌네트워크가 제작한 갤럭시 A8의 디지털 캠페인이 광고업계지 『The Drum』과 『Adweek』에서 선정하는 ‘Work of the day’에 이름을 올렸다. 이 영상은 인플루언서 시아 글로버(Shea Glover)가 2015년 제작한 영상 ‘People react to being called beautiful&rs
-
-
[creativity] 세상을 움직이는 아이디어, 영상으로 보는 글로벌 캠페인 15선
-
2017.12.14 12:00
| CHEIL WORLDWIDE
-
‘Ideas that Move’ 제일기획은 시장과 소비자를 즉각적으로 움직일 수 있는 실전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이 중심에는 사람들의 생활을 즐겁게 변화시키며 사회를 풍요롭게 가꾸는 ‘아이디어’가 있는데요.
현재 제일기획은 43개국 52개의 네트워크와 함께 글로벌을 무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과연 제일기획 글로벌 네트워크에선 어떤 캠페인을 제작하고 실행해 왔을까, 궁금하시죠?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
-
-
[Cheil Worldwide News] 홍콩, 독일법인 선두로 국제 광고제 수상 쾌거 外
-
2017.12.06 12:00
| CHEIL WORLDWIDE
-
제일기획이 런던 국제 광고제(London International Awards)에서 22개의 본상을 수상하며 역대 최다 수상 기록을 경신했다. 홍콩법인의 JBL 헤드폰 인쇄 광고 <블록 아웃 더 카오스(Block Out the Chaos)>와 독일법인의 3M 테이프 옥외 광고 <포에버 스티킹 빌보드(Forever Sticking Billboards)>가 각각 금상 3개, 은상 1개, 동상 1개를 수상해 가장 많은 본상을 수상했다.
-
-
[Cheil’s Up] 지역 사회의 상생 가능성을 보여 주다
-
2017.11.13 12:00
| CHEIL WORLDWIDE
-
태국에서 매년 버려지는 유기견은 약 10만 마리. 이들 유기견은 지역 사회에서 큰 문제가 되고 있다. 태국법인의 <Watchdogs> 캠페인은 이러한 유기견 문제를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카메라와 센서 등 첨단 IT 기술에 기반한 솔루션을 활용해 해결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 준 캠페인이다. 첨단 스마트 장비와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지역 사회의 관심과 사람들의 인식 변화를 이끌어 낸 <Watchdogs> 캠페인을
-
-
[Cheil Worldwide News] 러시아·CIS 광고업계 주축으로 자리매김 外
-
2017.10.17 12:00
| CHEIL WORLDWIDE
-
러시아·CIS 광고업계 주축으로 자리매김
제일기획이 러시아와 CIS 각지에서 업계 랭킹 1위, 광고제 석권, 신규 클라이언트 영입 등 성과를 이어가면서 현지 광고업계의 주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일기획 카자흐스탄법인은 중앙아시아 광고 전문 매체인 『애드아시아(AdAsia)』에서 선정하는 중앙아시아 광고 에이전시 크리에이티브 순위 1위에 선정됐다. 또한 러시아법인은 시각장애 여행가의 도전을 그린 삼성전자 <오버 더 호라이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