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리포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27 pages| 2022.08.16| 파일형태 :
조회 396 다운로드 0
자료요약
[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리포트]

-

욜드(YOLD)란 YOUNG과 OLD의 합성어로,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

이들은 은퇴 후에도 넉넉한 자산을 기반으로 활발한 소비와 문화생활을 즐기며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시니어 계층으로,

일반적인 시니어에 비해 소비 활동성이 높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이 리포트에서는 욜드 소비자의 특징과 산업별 마케팅 현황을 알아보고,

이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 집행 팁을 제안합니다.
#메조미디어 #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