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스미디어]2024년 11월 2025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2025년 7월] 2025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결산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2025년 5월] 2025 NPR 요약보고서
- 기아차 SOUL의 혁신적인 제품전략 -소비자의 soul을 움직이다-
- [2024년 12월] 한 장이면 고민 끝! 2025 마케팅 이슈 캘린더
- [CJ?메조미디어] 2025 타겟?리포트_50대
- 조선-중앙-동아일보의 유사성과 차별성:1면 구성과 사설의 이념성을 중심으로
- [Case Study] 디지털 미디어 광고 사례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자료요약
[MARKET]
-멘탈케어 제품으로 확장하는 건기식 업계
-젊은 당뇨 환자 급증으로 혈당 조절 건기식 시장 급부상
-다양한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출시 활발
[CONSUMER]
-건강기능식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년 이내 건강기능식품 구매/섭취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건강기능식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건강기능식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전통과 역사를 강조한 헤리티지 마케팅 활발
-팝업스토어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
-인지도와 판매율을 높이는 톱스타 마케팅 활발
-신선한 재미를 더한 B급 감성 영상으로 화제몰이
-멘탈케어 제품으로 확장하는 건기식 업계
-젊은 당뇨 환자 급증으로 혈당 조절 건기식 시장 급부상
-다양한 제형의 건강기능식품 출시 활발
[CONSUMER]
-건강기능식품 업종 소비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
(최근 1년 이내 건강기능식품 구매/섭취자, 만 20-59세 남녀 대상)
[MEDIA]
-건강기능식품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
-건강기능식품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
[MARKETING]
-전통과 역사를 강조한 헤리티지 마케팅 활발
-팝업스토어로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
-인지도와 판매율을 높이는 톱스타 마케팅 활발
-신선한 재미를 더한 B급 감성 영상으로 화제몰이
내ㅣ020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