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4 pages| 2023.11.24| 파일형태 :
조회 840 다운로드 1
자료요약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목차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