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1월] MEDIA AD ISSUE
- 2024 메조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 [2025년 1월] MEDIA & MARKET ISSUE
- [플레이디] 2025 광고·마케팅 트렌드 전망 리포트
- [플레이디]2024 반려동물 업종 트렌드 리포트
-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인크로스]2025년 1월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 [플레이디] [손해보험] 시장 변화에 기회 삼아 미래를 준비하는 손해보험사들의 생존 경쟁 시작
- [플레이디] [뉴시니어] 나이가 들어도 '우아함'과 '품위' 잃지 않는 뉴시니어 (New Senior)
자료요약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목차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
1. 2024년 광고 시장 Summary
: AI 기술을 접목한 광고로 시장 성장 기대
2. 쿠키리스 시대의 디지털 광고
: 리테일미디어 · OTT · AI 광고 솔루션 부상
3.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 상용화
: 새로운 검색 환경 및 디지털 광고 경험 제공
4. 숏폼 비즈니스 전략
: 다양한 서비스 연결성 강화 · 풀퍼널 광고로 확장
5. 초개인화 마케팅 고도화
: AI 기술로 소비자의 잠재적 니즈에 기반한 마케팅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