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8월 호 | 2022.08.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미디어&마켓 리포트 22년 8월 호] - 옥외광고 규제가 완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는 소상공인 지원과 경제 활성화를 위해 옥외광고 규제를 완화하는 시행령 개정안 입법을 예고했습니다. 개정안의 주요 내용은 무엇인지 알아봅니다. - 유튜브가 프리미엄 콘텐츠를 활용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한 '유튜브 셀렉트'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높은 도달률과 뛰어난 브랜딩 효과가 기대됩니다. - 그 외 8월의 주요 마켓&미디어 이슈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메타버스 스타터 패키지 | 2022.08.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메타버스 스타터 패키지] -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활동이 증가하였고, 가상 세계인 메타버스는 이제 우리에게 익숙한 플랫폼으로 자리 잡으며 성장하였습니다. - 이런 플랫폼 시장의 변화에 발맞춰, 메조미디어가 선보이는 <메타버스 스타터 패키지>를 소개합니다. - 이번 패키지 소개서에는 메타버스 플랫폼별 현황과 마케팅 포인트, 그리고 플랫폼 구축/운영 노하우가 풍부한 에이전시와의 단독 협업 상품을 담았습니다. 메타버스 마케팅을 처음 진행하고자 한다면 주목해주세요!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2022.08.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2년 숏폼 콘텐츠 마케팅 리포트] - 틱톡 글로벌 이용자수가 15억 명을 넘어섰고(틱톡+더우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같은 기존 콘텐츠 플랫폼들 또한 숏폼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제 숏폼은 Z세대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연령이 즐기는 주류 콘텐츠로 자리잡았습니다. - 숏폼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는 지금, 성공적인 숏폼 마케팅을 위해서는 어떤 콘텐츠 전략이 필요할까요? 숏폼 시장의 현황과 마케팅 전략, 전망을 알아봅니다.
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리포트 | 2022.08.16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젊게 사는 시니어, YOLD세대 리포트] - 욜드(YOLD)란 YOUNG과 OLD의 합성어로, '젊게 사는 시니어'를 뜻하는 신조어입니다. - 이들은 은퇴 후에도 넉넉한 자산을 기반으로 활발한 소비와 문화생활을 즐기며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시니어 계층으로, 일반적인 시니어에 비해 소비 활동성이 높아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이 리포트에서는 욜드 소비자의 특징과 산업별 마케팅 현황을 알아보고, 이들을 타겟으로 한 광고 집행 팁을 제안합니다.
미디어&마켓 이슈 2022년 7월 호 | 2022.07.18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Market Issue] 1) 디지털 시장에서도 커지는 인플레이션 우려 2) 다양한 식음료 카테고리로 확대되는 무라벨 제품 3) 국내 애그리케이터 산업 활성화 - [Media Issue] 1) 네이버,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연결하는 '브랜드 커넥트' 출시 2) 카카오, 메타버스 프로젝트 '카카오 유니버스' 공개 3) 당근마켓, 프랜차이즈 기업 위한 '브랜드프로필' 출시 - [New Media] 1) 아프리카TV 애드벌룬 2) 인투펫 - [Special Promotion] 1) 롯데카드 앱, 커머스 타겟 공략 패키지
2022 상반기 추천 미디어 결산 | 2022.07.18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2 상반기 추천 미디어 결산] - 메조미디어가 매달 소개해드리는 뉴 미디어 중 상반기동안 유달리 관심을 받은 인기 미디어, 성과가 좋았던 굿 미디어 10개를 추천합니다.
2022 상반기 미디어 이슈 결산 | 2022.07.18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2022 상반기 미디어 이슈 결산] - 2022 상반기, 디지털 미디어 시장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그리고 그 변화로 인해 무엇이 달라졌을까요? 마케터 여러분을 위해 주요 미디어 이슈를 한데 모았습니다.
여행 업종 세일즈 가이드 | 2022.07.18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여행업종 세일즈 가이드] - 최근 각국의 방역 정책이 완화되면서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여행객 타겟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여행/항공/면세 등 주요 업종의 시장 현황 및 트렌드를 살펴보고, 적합한 마케팅 미디어를 추천해드립니다. - 인지-탐색-유입-구매 단계별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최적의 미디어, 그리고 메조미디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6월 호 | 2022.07.15
기타 |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
소셜미디어와 퍼포먼스 마케팅을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해오던 미디어커머스 기업들이 시장 한계 극복을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어떤 방법으로 변화를 꾀하고 사업을 확대하는지 알아봅니다 - 최근 구글은 이용자가 주제별, 브랜드별로 광고 노출을 제어할 수 있는 도구를 공개했습니다. 구글의 광고 개인화 기능은 어떤 모습일까요?
[마켓인사이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2022.06.08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2022.05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