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건강관리 트렌드 리포트
메조미디어 | 메조미디어 | 17 pages| 2022.05.16| 파일형태 :
조회 716 다운로드 1
자료요약
일상이 된 건강관리
코로나19가 발생한 최근 2년간 건강관리 시장은 급격하게 성장했습니다
2021년 건강관리 시장 규모는 글로벌 13608조 원, 국내 253조 원에 달합니다.
사람들은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을 소요하고 있습니다

갓생을 위해 건강을 관리하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젊은층까지 확산되며 MZ세대가 건강관리 시장의 큰 손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소위 '갓생(God笙)'이라 하는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며, 이를 위해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합니다.
MZ세대는 기능식품 섭취, 채식, 운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건강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목차
- 코로나19로 건강관리 시장 급성장
- 건강관리 주소비자로 부상한 MZ세대
- MZ세대에게 건강관리는 곧 자기개발
- MZ세대, 건강관리에 즐거움을 더하다
- MZ세대, 건강관리에 디지터을 더하다
- 목표 달성을 도와주는 온라인 소통
-건강관리 습관을 만드는 루틴 앱
- 마음 건강을 지켜주는 멘탈 케어 앱
- 올인원 건강관리 플랫폼의 등장
- 건강관리와 구독서비스, 완벽한 조합
-건강관리와 챌린지 마케팅, 확실한 조합
- 폭발적으로 성장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시장
- 몰입을 높이는 게이미피케이션
- 가상 공간에서 이루어지는 건강관리
- 디지털 헬스케어 트렌드를 이끌 MZ세대
#MZ세대 #건강 #건강관리 #헬스케어 #디지털헬스케어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