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제목 저자 출처 학회/발행처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1년 8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배달·주문 | 2021.08.30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
2021년 7월 모바일 인터넷 노출형 광고 현황 | 2021.08.30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2021년 7월 온라인 동영상광고 현황 | 2021.08.30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2021년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업종 트렌드 보고 | 2021.08.30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2021년 7월. 부동산 임대 및 매매 중분류 업종 기준 광고비는 PC+ Mobile+ Video 데이터, 총 약113억으로 집계되었으며, PC Banner에서 가장 많은 광고비가 집계되었습니다. 광고주는 KCC건설이 약 11억원으로 광고주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매체는 네이버가 약 64억원으로 매체 중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캠페인은 포스코건설의 더샵일산엘로이가 가장 높은 광고비를 기록했습니다.
2021년 7월 인터넷 노출형 광고 결산 보고 | 2021.08.30
기타 | 리서치애드 (리서치애드)
[2021년 8월] 마케팅계의 샛별, 가상 인플루언서 사례 및 전망 | 2021.08.3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1년 8월] MEDIA & MARKET ISSUE | 2021.08.3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1년 8월] MEDIA AD ISSUE | 2021.08.3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1년 8월] 시니어 타겟 IPTV 광고 사례 | 2021.08.3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2021년 8월]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 MBC YouTube | 2021.08.30
기타 | 나스미디어 (나스미디어)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