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5 pages| 2021.06.24| 파일형태 :
조회 364 다운로드 1
목차
01 숏폼 콘텐츠 개념 및 소비 행태
- 주요 Keyword로 알아보는 '숏폼콘텐츠'
- 소비행태:①기기 및 이용시간/②브랜드 콘텐츠

02 사업자 구분 및 현황
- 세대별 사업자 확산 과정
- '숏폼콘텐츠플랫폼'사업자 현황
- 플랫폼 유형별 사업자소개: ① SNS 형(숏폼특화/기능탑재) / ② OTT형

03 광고상품분석
- 영상 콘텐츠 활용수익 모델
- 상품 유형별 분류: ① 콘텐츠 분리형 / ② 콘텐츠 일체형 / ③ 콘텐츠 참여형

04 사업자 동향 및 전망
- 사업자 유형별 시장 전망:① SNS형/② OTT형
나스미디어 6월 숏폼 콘텐츠 MZ 세대 틱톡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