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꿈꾸는 마케팅, 당신은 준비됐나요
인크로스 | 인크로스미디어 | 24 pages| 2023.03.13| 파일형태 :
조회 966 다운로드 2
자료요약
2023.03 마켓 인사이트

[서론]
-내가 알던 AI가 아냐! 23년 떠오르는 AI 시장, ‘검색’과 ‘쇼핑’에 주목
-챗GPT 화두에 올라… 검색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생성형 AI 검색
-다재다능 쇼핑 AI, 이제 없어서는 안 돼

[본론]
<검색 AI>
-한 장으로 알아보는 GPT, GPT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의 일종
-생성형 AI 검색(챗GPT), 기존 검색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
-모두가 챗GPT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전세계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생성형 AI 시장
-국내 기업들도 초거대 AI를 포함한 AI 서비스 개발에 한창
-표절에 혐오 표현까지…. 선 넘는 AI 막을 대책 오리무중
-AI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생성형 AI 오답 릴레이
-검색 광고, 이렇게 바뀐다
① 마이크로소프트 빙 광고 미리보기
② 키워드 검색 광고
③ 연관 질의문 광고/논스킵 DA·VA

<쇼핑 AI>
-쇼핑 AI의 진화, ‘써제스트’ 기술
-쇼핑 AI, 옛날과 뭐가 달라졌는데?
-해외 쇼핑 AI 활용 사례
-국내 쇼핑 AI 활용 사례
-AI기술보다 기술 활용할 플랫폼이 성패의 관건! 리테일 미디어의 중요성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광고의 장점

[결론]
-광고회사 대표: 그래서.. 뭐하면 되나요?
-검색 광고, 어떻게 바뀔까?
-쇼핑 광고, 어떻게 바뀔까?
#2023 #GPT #검색AI #쇼핑AI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인크로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