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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켓인사이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2022.06.08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2022.05 인크로스 마켓 인사이트 리포트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 : 팬데믹에 흥했던 디지털 플랫폼들, 엔데믹에는 어떤 전략으로 대응할까? [서론] -엔데믹에 웃음 짓는 플랫폼들은? ? 숙박, 모빌리티, 커뮤니티 등 대면 만남이 필요한 플랫폼들 -팬데믹 기간 수혜 입은 플랫폼들은? ? 배달, 게임·메타버스 등 비대면 특화 플랫폼들 -거리두기 해제되며 플랫폼별로 희비가 엇갈리다 [본론] -팬데믹에 상승한 플랫폼들, 엔데믹 대책은? -배달, 게임·메타버스, 인테리어, OTT 플랫폼들의 엔데믹 시기 전략 [전망] -중장년층 인터넷 이용 늘었다…엔데믹에도 플랫폼 이용 지속될 것 -팬데믹 시절 O2O 노하우, O4O로 이어지다 -플랫폼은 슈퍼앱을 꿈꾸는가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2.06.08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미디어이슈] 2022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2.05.13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미디어 트렌드: 커머스 회사가 광고로도 수익을? 퍼스트파티데이터 활용한 RMN 시장 확대될 것 / 요즘 뜨는 문자커머스, 핵심은 ‘최저가’와 개인화된 ‘추천 알고리즘’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 카카오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오늘학교 / 쿨메신저
[마켓인사이트] 이커머스 광고의 미래, RMN | 2022.05.13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서론] -광고 매출로만 310억 번 아마존 -해외에서는 이미 대세인 RMN [본론] -RMN의 정의 -왜 RMN에 주목할까? -RMN에는 어떤 광고 상품이 있을까? -RMN 선두주자 아마존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미국 RMN 4대 천왕 정리해봤습니다: 아마존 DSP, 홈디포 Retail Media +, 타겟 Roundel, 월마트 Walmart Connect -국내 RMN은 주로 ‘추천 상품’ 구좌 위주 -네이버쇼핑은 퍼스트파티 데이터와 알고리즘 활용한 선물 추천 -왜 RMN인가? RMN의 장점 ① 퍼스트파티 데이터의 활용 ② 개인 정보 보호 ③ 정교한 타겟팅 ④ 전환 시점에 광고 가능 [전망] -이커머스 플랫폼은 데이터 확보를 위해 락인 전략에 힘쓸 것 -이커머스 플랫폼의 정교한 AI 도입, RMN 시장 선점하는 KEY 될 것 -소비자 구매 여정에 따른 RMN 미디어 플래닝 중요해질 것 -RMN 대량 구매하여 관리하는 광고 네트워크 활용도 높아질 것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데이팅 앱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4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_데이팅 앱] I. 국내 주요 데이팅 앱 트래픽 현황 II. 3월 국내 데이팅 앱 이용 현황 III. 3월 국내 데이팅 앱 매체력 평가 IV. 3월 국내 주요 데이팅 앱 데모 프로파일 업데이트 날짜: 2022. 4. 27 수정 내용: ‘틴더’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 에서 틴더가 인수한 ‘하이퍼커넥트’의 메타버스 데이팅 앱 ‘싱글타운 by 슬라이드’로 정정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2022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분야별 상위 5개 안드로이드 앱 매체력 상세 분류별 매체력 평가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5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4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3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 20대 | 2022.04.29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 동영상 - SNS - 메시징 2. 광고 매체/형태별 수용도 및 태도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리)타겟팅 광고 수용도(선호/유용) - 인스타그램·SMS커머스·라이브커머스·앱설치 광고·동영상 광고 관련 소비자 행태 및 태도 3.기타 issue - 주 사용 쇼핑 플랫폼과 사용 이유 - 비 사용 쇼핑 플랫폼과 비 사용 이유 - 메타버스 인지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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