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ROSS] 2023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5.22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INCROSS] 2023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카카오의 향후 계획은? ‘다음’ 분리와 오픈채팅 전면 배치 등 새로운 시도 예정 / 네이버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스포츠’로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네이버페이 / 쑥쑥찰칵
-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
[인크로스] 2023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4.2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01) 포탈
02) 동영상
03) SNS
04) Comm.
05) 게임
06) 음악
07) 도서
08) 웹툰/웹소설
09) 전화
10) 카메라
11) 전자상거래
12) 지도/내비게이션
13) 배달/주문
14) 맛집추천/예약
15) 숙박/여행
16) 금융
17) 부동산
18) 스포츠
19) 구인/구직
20) 멤버십/할인/적립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3.2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3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01) 포탈
02) 동영상
03) SNS
04) Comm.
05) 게임
06) 음악
07) 도서
08) 웹툰/웹소설
09) 전화
10) 카메라
11) 전자상거래
12) 지도/내비게이션
13) 배달/주문
14) 맛집추천/예약
15) 숙박/여행
16) 금융
17) 부동산
18) 스포츠
19) 구인/구직
20) 멤버십/할인/적립
-
AI가 꿈꾸는 마케팅, 당신은 준비됐나요
| 2023.03.13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03 마켓 인사이트
[서론]
-내가 알던 AI가 아냐! 23년 떠오르는 AI 시장, ‘검색’과 ‘쇼핑’에 주목
-챗GPT 화두에 올라… 검색계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생성형 AI 검색
-다재다능 쇼핑 AI, 이제 없어서는 안 돼
[본론]
<검색 AI>
-한 장으로 알아보는 GPT, GPT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의 일종
-생성형 AI 검색(챗GPT), 기존 검색과 다른 점은 무엇일까?
-모두가 챗GPT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전세계 기업들이 주목하고 있는 생성형 AI 시장
-국내 기업들도 초거대 AI를 포함한 AI 서비스 개발에 한창
-표절에 혐오 표현까지…. 선 넘는 AI 막을 대책 오리무중
-AI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다? 생성형 AI 오답 릴레이
-검색 광고, 이렇게 바뀐다
① 마이크로소프트 빙 광고 미리보기
② 키워드 검색 광고
③ 연관 질의문 광고/논스킵 DA·VA
<쇼핑 AI>
-쇼핑 AI의 진화, ‘써제스트’ 기술
-쇼핑 AI, 옛날과 뭐가 달라졌는데?
-해외 쇼핑 AI 활용 사례
-국내 쇼핑 AI 활용 사례
-AI기술보다 기술 활용할 플랫폼이 성패의 관건! 리테일 미디어의 중요성
-리테일 미디어 네트워크 광고의 장점
[결론]
-광고회사 대표: 그래서.. 뭐하면 되나요?
-검색 광고, 어떻게 바뀔까?
-쇼핑 광고, 어떻게 바뀔까?
-
2023년 3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3.13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AI 기술이 영업·마케팅에도 적용된다고?/ 배민에서 화장품도 주문한다…. 범위 확장하는 퀵커머스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티맵 / 콴다 / 배민상회
-
2023년 2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2.20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2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01) 포탈
02) 동영상
03) SNS
04) Comm.
05) 게임
06) 음악
07) 도서
08) 웹툰/웹소설
09) 전화
10) 카메라
11) 전자상거래
12) 지도/내비게이션
13) 배달/주문
14) 맛집추천/예약
15) 숙박/여행
16) 금융
17) 부동산
18) 스포츠
19) 구인/구직
20) 멤버십/할인/적립
-
2023년 2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2.06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주요 업종별 플랫폼 트렌드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들 주요 미디어의 개편 소식과 광고 상품 트렌드를 보여 드립니다.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이 달에 핫한 광고 상품과 신상 매체의 광고 상품을 소개합니다.
-
2022년 하반기 북미, 국내 콘솔 게임 리포트
| 2023.02.02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2년 하반기 북미, 국내 콘솔 게임 이용자 및 시장 현황 분석
북미, 국내 콘솔 게임 현황은?
2022년 하반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콘솔 게임은 무엇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