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CROSS] 2023년 5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5.22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INCROSS] 2023년 5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카카오의 향후 계획은? ‘다음’ 분리와 오픈채팅 전면 배치 등 새로운 시도 예정 / 네이버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스포츠’로 순조롭게 풀어나가는 중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네이버페이 / 쑥쑥찰칵
- [INCROSS] 불경기에 줄어드는 구독자 잡아라, 플랫폼의 광고 BM | 2023.05.11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서론] -불법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누누티비의 이용률 증가... 왜? -빨간 불 켜진 OTT 업계 -소비자들은 '구독 다이어트' 중 [본론] -돌파구는 없나? 다양한 광고 상품 개발 중인 플랫폼 -소비자: 넷플릭스에 광고 도입? 싫어요 -뚜껑 열어보니…신규 유입자 늘면서 대성공한 광고 BM -(돈은 없지만) 더 글로리는 보고 싶어 연진아 -소비자들의 구독 부담률↑ + 콘텐츠 니즈↑ = 답은 광고 BM -광고 비즈니스 모델, 효과는 어떤데? : 영상 내 인터랙티브 광고 효과 : 프리롤/미드롤/포스트롤의 광고 효과 : 길이와 빈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 신뢰도가 높은 OTT 영상 광고 -파워 콘텐츠 앞에 붙은 광고의 효율은? -플랫폼에서 광고 BM 도입 시 무엇을 고려해야할까? -동영상 광고 BM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들 [전망] -OTT 플랫폼은 편성 방식 다양화 등 수익화 위해 노력 중 -CTV 광고, TV의 이용자 접근성에 성패 갈릴 듯 -새로운 이용자 모색 위한 Free-mium 전략 활용
- [인크로스] 2023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 2023.04.2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4월 매체력 평가 리포트 01) 포탈 02) 동영상 03) SNS 04) Comm. 05) 게임 06) 음악 07) 도서 08) 웹툰/웹소설 09) 전화 10) 카메라 11) 전자상거래 12) 지도/내비게이션 13) 배달/주문 14) 맛집추천/예약 15) 숙박/여행 16) 금융 17) 부동산 18) 스포츠 19) 구인/구직 20) 멤버십/할인/적립
- 2023년 4월 인크로스 미디어 이슈 리포트 | 2023.04.10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 미디어 트렌드: 광고 상품 개발에 한창인 플랫폼사 / ‘프리페이’와 ‘에어팟 터치 스크린’… 다양한 시도 중인 애플 - 주요 매체 소식: 네이버·카카오·이외 광고 상품 개편 및 광고 정책 업데이트 - 이달의 주목할 미디어: SMR / K car
- [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50대 | 2023.04.0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5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내비게이션·위치정보·지도 앱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 [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40대 | 2023.04.0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4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IPTV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 [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30대 | 2023.04.0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3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리워드 앱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 [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20대 | 2023.04.0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2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카페·커뮤니티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
- [인크로스] 미디어 플래닝을 위한 타겟 리포트_I AM 10대 | 2023.04.04
- 기타 | 인크로스 (인크로스미디어)
- <2023년 인크로스 타겟 리포트_I AM 10대> 1. 주요 매체별 이용 행태 - 포털 사이트 - 온라인 동영상 - SNS - 인스턴트 메시지 - 내비게이션·위치정보·지도 앱 2. 쇼핑 이용 행태 - 온라인 쇼핑 플랫폼 이용 행태 - 커머스 멤버십 구독 행태 -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행태 - SMS 커머스 인지도 3. 광고 이용 행태 - 광고 경험/선호 매체 - 광고 상품 유형별 인지/클릭/전환 Funnel - 동영상 광고 인식 및 이용 행태 -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별 선호도 -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및 푸시 알림 기능 이용 여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