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 나스미디어 | 20 pages| 2013.05.03| 파일형태 :
조회 2830 다운로드 1
자료요약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4월 광고비 현황
3월과 비교하여 큰 변동 없으나, 단체, 화장품, 그룹/기업광고 업종에서 광고비 상승

2. 온라인 매체 동향
네이버는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상반기 오픈할 예정

3. 4월 트래픽 동향
전월과 유사한 트래픽 흐름세 유지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유저의 관심 영역 분석 후, 관심 토픽과 매칭하여 타겟팅 광고 노출하는 상품

5. 글로벌 동향
중국 no.1, QQ 메신저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삼성, 삼성전자, 이베이코리아, 현대자동차, 현대캐피탈
목차
미디어 동향 & 신규 광고 상품

1. 4월 광고비 현황
2. 온라인 매체 동향
3. 4월 트래픽 동향
4. 신규매체 & 신규상품
5. 글로벌 동향
6. 온라인 캠페인 사례
나스미디어 미디어 동향 신규 광고 상품 광고 글로벌 동향 광고 동향
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
  •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
  • 위 자료는 나스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자료 제공처